
이번 진행되는 할로윈데이 키즈 클래스는 10월부터 매주 화, 토요일, 토스카나 호텔 밤비노 키즈 키즈플레이존에서 진행되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4가지 프로그램으로 클래스를 구성했다.
본 클래스는 할로윈데이의 감성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호박 유령 전등 만들기 & 그림자놀이’, ‘캔디페이퍼 사탕꾸미기’, ‘호박 바구니 다트게임’, ‘자유놀이’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각을 깨울 수 있는 할로윈을 상징하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총 3시간 동안 운영된다. 또한 해당 프로그램을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활동 사진 기념액자(1개)와 함께 창작 작품 및 사탕 구디백도 증정된다.
토스카나 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3시간 동안 키즈 케어를 진행해주는 ‘할로윈데이 키즈클래스’는 호텔에서 아이들을 케어해주어 호캉스 중에 부모들은 잠시 육아에서 해방되어 휴식을 즐길 수 있고, 아이들은 오감 가득한 감성을 채울 수 있고 창의력도 쑥쑥 키워볼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토스카나 호텔 키즈 클래스는 3시간 동안 키즈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할로윈데이 특별 키즈 클래스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여운 소품을 통해 만들기와 꾸미기를 진행하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게임과 놀이를 통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투숙객 전체 대상으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하는 할로윈데이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토스카나 호텔을 투숙하는 어린이 고객 모두에게는 ‘페이스 페인팅'을 제공하며, ’랜덤 사탕뽑기‘ 기회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의 설레이는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할로윈데이의 추억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로 3일간 진행 예정이다.
한편, 토스카나 호텔은 호텔 동 한 채를 34개의 키즈룸으로 구성했으며, 객실 내 무료 생수부터 장난감까지 구비해 아이 동반 여행에 필요한 시설과 혜택이 많은 '키즈 프랜들리' 호텔로 입소문 난 곳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박 무료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중으로 참고 바란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