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탑텐키즈와 WWF는 지난달 9월, ‘SAVE US’ 캠페인을 통해 멸종위기동물 보호를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 활동을 펼쳐왔다. 탑텐키즈는 멸종위기동물을 주제로 한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를 통해 후원금을 조성하였으며, 조성된 후원금 1천만원은 WWF 멸종위기동물 보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패션BIZ 마케팅부문장 양명아 상무는 “SAVE US 캠페인은 우리의 작은 관심과 행동이 멸종위기동물 보호를 위한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탑텐키즈는 앞으로도 WWF와 협력해 아이들에게 지속 가능한 미래를 전하기 위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