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취향에 맞는 ‘베이지’ 컬러 추가한 ‘한국 에디션’ 공개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트레일’ 골프화는 높은 호응을 얻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이번 24 FW시즌에 베이지 컬러를 신규 추가해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는 한국인들이 가을, 겨울에 낮은 채도의 무채색 의류를 선호하는 패션취향을 반영한 것으로, 어떤 상하의에도 어울리며 착장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는 판단 에서다.
‘트레일’은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 하이킹슈즈를 골프 스타일로 재해석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이다. 필드뿐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신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컨셉이고 스타일리시함, 안정감, 퍼포먼스 등 3가지 밸런스를 추구한다.
기본 디자인은 단정한 외관에 클래식하다. 집에서 신고 출발해 라운드를 할 때도 한 치의 어색함 없이 세련된 필드 룩을 완성한다. 골프화 측면과 앞 코에 말본골프의 ‘M’ 아이콘을 입체감 있게 배치해, 동일한 장식을 적용한 의류 라인과 손쉽게 코디할 수 있다.
다양한 지면에서 발을 든든하게 지탱해야 하는 골프화의 퍼포먼스 본질도 고스란히 담았다. ‘트레일’ 골프화는 평지, 경사, 벙커 등 다양한 지형적 특징을 지닌 골프 코스와 하이킹할 때의 발 굴림과 힘이 가해지는 부위 등이 본질적으로 유사하다는 점에 착안돼 설계됐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