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연예

티퍼런스, 성수에서 ’잠시, 멈춤의 숲’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4-11-01 10:06

오는 12월 1일까지 힐링 리추얼 컨셉의 ‘잠시, 멈춤의 숲 in 성수’ 팝업 운영

티퍼런스, 성수에서 ’잠시, 멈춤의 숲’ 팝업스토어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가 성수에서 오는 12 1일까지 약 한 달 간 잠시, 멈춤의 숲 in 성수(이하 잠시, 멈춤의 숲)’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잠시, 멈춤의 숲은 퍼플티를 모티브로한 보랏빛 숲을 테마로 힐링 리추얼 공간을 구성했다. 메인 포토존에서는 바람에 자유롭게 유영하는 퍼플티 잎을 감상할 수 있다. 흩날리던 찻잎이 한 순간 정지되듯 가라앉는 잠시, 멈춤의 순간을 통해 짧지만 온전한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나만의 DIY 퍼플 방향제 체험 이벤트와,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 된다. 멈춤의 코드를 상징하는 11 11분을 맞추는 타임 이벤트 성공 시 티퍼런스 세트 상품을 증정하며, SNS 이벤트 참여 고객은 자신만의 퍼플향을 담을 수 있는 방향제도 만들어 볼 수 있다.

티퍼런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일상의 틈을 만들어주고, 그 속에서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했다잠시, 멈춤의 숲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퍼플티라피(Tea+Therapy)의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