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페어(W, Wayfair Inc. )는 2024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강력한 수익성을 보고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웨이페어가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3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총 순매출은 2,884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60백만 달러 감소하여 2.0% 감소했다.
미국 내 순매출은 2,512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60백만 달러 감소하여 2.3% 감소했다.국제 순매출은 372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변동이 없었다.총 매출총이익은 873백만 달러로, 총 순매출의 30.3%를 차지했다.순손실은 74백만 달러였으며, 비GAAP 조정 EBITDA는 119백만 달러로 집계됐다.희석 손실은 주당 0.60달러였고, 비GAAP 조정 희석 주당 이익은 0.22달러였다.
운영 활동에서 제공된 순현금은 49백만 달러였고, 비GAAP 자유현금흐름은 -9백만 달러였다.
현금, 현금성 자산 및 단기 투자 총액은 1,296백만 달러였으며, 총 유동성은 1,900백만 달러에 달했다.
CEO인 니라즈 샤는 "3분기는 웨이페어의 회복력을 입증하는 또 다른 사례로, 지속적인 카테고리의 도전 속에서도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했다"고 말했다.
또한, "2024년의 모든 이니셔티브의 핵심 목표는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반복 구매를 촉진하여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활성 고객 수는 2,170만 명으로, 전년 대비 2.7% 감소했다.고객당 연간 순매출은 545달러로, 전년 대비 1.3% 증가했다.
2024년 3분기 동안 고객당 주문 수는 1.85건으로, 2023년 3분기 1.83건과 비교됐다.2024년 3분기 동안 배송된 주문 수는 930만 건으로, 전년 대비 6.1% 감소했다.
반복 고객이 차지하는 총 주문의 비율은 79.9%로, 2023년 3분기 79.7%에서 소폭 증가했다.평균 주문 가치는 310달러로, 2023년 3분기 297달러와 비교됐다.2024년 3분기 동안 총 주문의 63.0%가 모바일 장치를 통해 이루어졌다.
웨이페어는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12개월 동안 1,180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현재 웨이페어의 재무 상태는 총 자산 3,414백만 달러, 총 부채 6,147백만 달러로, 주주 결손은 2,733백만 달러에 달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