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브레인(OB, Outbrain Inc. )은 2024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7일, 아웃브레인(Nasdaq: OB)은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아웃브레인은 이번 분기 동안 Ex TAC 총 이익에 대한 가이던스를 달성하고 조정된 EBITDA 기대치를 초과 달성하며 강력한 실적을 기록했다. 또한, 2024 회계연도 조정된 EBITDA 전망을 상향 조정했다. 2024년 3분기 주요 재무 지표는 다음과 같다.매출은 2억 2,42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 감소했다.총 이익은 4,89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했다.Ex-TAC 총 이익은 5,9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했다.순이익은 6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50만 달러에서 크게 증가했다.조정된 순이익은 5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3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조정된 EBITDA는 1,1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1,03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운영 활동에서 발생한 순 현금은 1,3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69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자유 현금 흐름은 8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18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아웃브레인의 CEO인 데이비드 코스트만은 "우리는 비즈니스 모델 개선을 지속하고 있으며, 성장 분야에서의 모멘텀을 경험하고 있다. 이번 분기는 지속적인 마진 개선을 포함한 강력한 분기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또한, "2025년 1분기 내에 Teads 인수 거래를 마무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 조합이 제공하는 기회와 Open Internet에 대한 가치 제안에 대해 점점 더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24년 3분기 동안 아웃브레인은 Ex-TAC 총 이익의 전년 대비 성장, Ex-TAC 총 마진 개선, 조정된 EBITDA 성장의 분기 추세를 지속했다. 광고주 지출은 전년 대비 6% 증가했으며, Outbrain DSP(이전의 Zemanta)에서의 광고주 지출은 2024년 9월 30일까지 전년 대비 약 60% 증가했다. 아웃브레인은 Moments의 베타 출시를 발표했으며, 이는 사용자가 전통적인 미디어 콘텐츠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아웃브레인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과 시장성 증권에 대한 투자는 1억 3,050만 달러로,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5,710만 달러, 단기 시장성 증권은 7,340만 달러로 구성된다. 아웃브레인은 2024년 9월 19일에 남은 1억 1,800만 달러의 전환사채를 약 1억 970만 달러에 재매입했으며, 이로 인해 남은 장기 부채는 없다.
아웃브레인은 2024년 4분기 가이던스를 제시하며 Ex-TAC 총 이익은 6,750만 달러에서 7,250만 달러, 조정된 EBITDA는 1,500만 달러에서 1,85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수치는 비즈니스 성과를 평가하고 자원을 할당하는 데 중요한 비율로 사용된다. 아웃브레인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