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브랜드(YUM, YUM BRANDS INC )는 2024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얌브랜드가 2024년 9월 30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실적을 발표했다.이번 분기 동안 회사의 매출은 1,826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 증가했다.
회사 매출은 621백만 달러로 22% 증가했으며, 프랜차이즈 및 자산 수익은 804백만 달러로 1% 증가했다.총 수익은 5,187백만 달러로 3% 증가했다.
운영 비용은 1,207백만 달러로 10% 증가했으며, 운영 이익은 619백만 달러로 1% 증가했다.순이익은 382백만 달러로 8% 감소했으며, 주당 순이익은 1.35달러로 8% 감소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얌브랜드는 60,04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58,775개는 프랜차이즈 매장이다.
2024년 3분기 동안 얌브랜드는 1,029개의 신규 매장을 열었으며, 547개의 순 신규 매장을 기록했다.
또한, 2024년 5월 이사회는 2026년 12월 31일까지 20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승인했다.현재까지 1,723백만 달러의 자사주 매입 여력이 남아 있다.
얌브랜드는 2024년 3분기 동안 1,176백만 달러의 운영 활동으로 인한 현금 흐름을 기록했으며, 292백만 달러의 투자 활동으로 인한 현금 유출을 기록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얌브랜드의 총 부채는 11,268백만 달러이며, 이 중 96%는 고정금리로 설정되어 있다.얌브랜드는 향후 12개월 동안의 현금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