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우트소셜(SPT, Sprout Social, Inc. )은 2024년 3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7일, 스프라우트소셜이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3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스프라우트소셜의 CEO인 라이언 바레토는 "스프라우트 팀은 3분기에 20%의 매출 성장과 31%의 현재 잔여 성과 의무(cRPO) 성장을 달성하며 전략을 실행했다"고 밝혔다.3분기 재무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매출은 1억 2,600만 달러로, 2023년 3분기 대비 20% 증가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 총 잔여 성과 의무(RPO)는 3억 1,15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6% 증가했다.현재 잔여 성과 의무(cRPO)는 2억 2,07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
GAAP 기준 운영 손실은 1,690만 달러로, 2023년 3분기의 2,420만 달러 손실에 비해 개선됐다.
비GAAP 기준 운영 수익은 750만 달러로, 2023년 3분기의 60만 달러 손실에서 흑자로 전환됐다.
GAAP 기준 순손실은 1,710만 달러로, 2023년 3분기의 2,300만 달러 손실에 비해 개선됐다.
비GAAP 기준 순수익은 730만 달러로, 2023년 3분기의 60만 달러 손실에서 흑자로 전환됐다.
GAAP 기준 주당 순손실은 0.30달러로, 2023년 3분기의 0.41달러 손실에 비해 개선됐다.
비GAAP 기준 주당 순수익은 0.13달러로, 2023년 3분기의 0.01달러 손실에서 흑자로 전환됐다.
2024년 9월 30일 기준 현금 및 현금성 자산과 시장성 증권은 9,150만 달러로, 2024년 6월 30일의 9,320만 달러에 비해 소폭 감소했다.
운영 활동에서 발생한 순현금은 900만 달러로, 2023년 3분기의 550만 달러 손실에서 개선됐다.
비GAAP 기준 자유 현금 흐름은 930만 달러로, 2023년 3분기의 340만 달러 손실에서 흑자로 전환됐다.
고객 지표에 따르면, 2024년 9월 30일 기준 연간 반복 수익(ARR) 1만 달러 이상을 기여하는 고객 수는 9,119명으로, 2023년 9월 30일의 8,111명에서 증가했다.
5만 달러 이상을 기여하는 고객 수는 1,610명으로, 2023년 9월 30일의 1,252명에서 증가했다.
스프라우트소셜은 2024년 4분기 총 매출을 1억 6,300만 달러에서 1억 7,10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으며, 비GAAP 기준 운영 수익은 870만 달러에서 95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2024년 전체 매출은 4억 5,510만 달러에서 4억 5,59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으며, 비GAAP 기준 운영 수익은 2,750만 달러에서 2,83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스프라우트소셜의 2024년 3분기 재무 결과는 매출 성장과 고객 기반 확장을 통해 긍정적인 신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스프라우트소셜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고객 수와 매출 모두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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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