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타임브랜즈(LCUT, LIFETIME BRANDS, INC )는 2024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라이프타임브랜즈는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분기 동안의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의 총 매출은 183.8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191.7백만 달러에 비해 4.1% 감소했다.
미국 부문 매출은 170.2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179.4백만 달러에서 5.1% 감소했다.
주방용품 부문은 97.3백만 달러로, 0.4백만 달러 감소했으며, 식기 부문은 40.9백만 달러로 16.4% 감소했다.국제 부문 매출은 13.6백만 달러로, 10.6% 증가했다.
총 매출에서의 총 매출 총이익률은 36.7%로, 2023년 같은 기간의 37.0%에서 소폭 감소했다.유통 비용은 20.0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17.1백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38.8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40.2백만 달러에서 감소했다.이자 비용은 5.8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5.2백만 달러에서 증가했다.세전 손실은 1.8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8.3백만 달러에서 감소했다.세금 비용은 1.5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3.0백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최종적으로, 순이익은 344천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4,206천 달러에서 감소했다.
회사는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6.0백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자산은 668.7백만 달러로 보고됐다.또한, 회사는 2024년 11월 5일에 주당 0.0425달러의 배당금을 선언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