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03(화)

에이피알,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콜라보한 부스터프로 헬로키티 에디션 공개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헬로키티 에디션’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메디큐브 공식몰을 통해 ‘부스터 프로 헬로키티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그간 다양한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품의 희소성을 높이고,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에 연말 맞이 더욱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이고자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는 헬로키티 콜라보가 기획됐다는 것이 에이피알의 설명이다.

콜라보 대상으로 선정된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는 광채, 탄력, 볼륨, 모공 관리 등 6가지 스킨케어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헬로키티와 함께하는 토탈 스킨케어’를 콘셉트로 헬로키티가 가진 특유의 깜찍함을 디바이스와 패키지 곳곳에 담았다.

뷰티 디바이스 본체에도 캐릭터 색과 같은 흰색을 적용했으며, 헬로키티의 얼굴을 본뜬 헤드케이스도 선보였다. , 제품 외부 패키지에도 헬로키티 디자인을 다수 삽입하였으며, 본체 LCD 화면에도 기존 제품과 다르게 전원을 켜고 끌때마다 헬로키티 캐릭터를 노출시켜 특별함을 더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특별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한정판 ‘부스터 프로 헬로키티 에디션’ 구매 시 헬로키티 헤드케이스는 물론, 전용 소독 티슈도 제공된다. 기획 구성 제품들을 모두 담을 수 있는 특별 제작 기프트 박스까지 제공돼 크리스마스 등 연말연시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것이 에이피알 측 설명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뷰티 업계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부스터프로와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헬로키티의 만남은 더욱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자사의 기능성 제품에 소장가치와 특별한 의미까지 부여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