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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비움네트웍스(CMBM), 2024년 3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4-11-13 07:03

캠비움네트웍스(CMBM, Cambium Networks Corp )는 2024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캠비움네트웍스가 2024년 9월 30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분기 보고서를 발표했다.이 보고서에 따르면, 총 수익은 4,372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다.그러나 운영 손실은 805만 달러에 달했으며, 순손실은 967만 달러로 나타났다.

회사는 2024년 3분기 동안 매출 증가의 주요 원인을 엔터프라이즈 제품군의 매출 증가로 분석했다.

특히 Wi-Fi 및 스위칭 제품의 매출이 증가했으나, 포인트 투 포인트 및 포인트 투 멀티포인트 제품군의 매출은 감소했다.2024년 3분기 동안의 매출은 다음과 같은 제품군별로 나뉘었다.

포인트 투 멀티포인트 매출은 1,799만 달러로 23.7% 감소했으며, 포인트 투 포인트 매출은 934만 달러로 40.9% 감소했다.반면, 엔터프라이즈 제품군의 매출은 1,516만 달러로 506.6% 증가했다.

지리적 매출 분포를 살펴보면, 북미 지역에서의 매출은 2,130만 달러로 19.9% 증가했으나,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는 1,220만 달러로 14.5% 감소했다.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매출도 감소세를 보였다.

회사는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2,280만 달러의 장기 대출과 4,500만 달러의 회전 신용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자율은 각각 8.85%와 8.66%로 나타났다.

캠비움네트웍스는 향후 매출 증가를 위해 엔터프라이즈 제품군의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그러나 글로벌 경제 둔화와 같은 외부 요인들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예정이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순손실과 운영 손실에도 불구하고, 현금 잔고가 4,649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향후 12개월 동안의 의무를 이행하는 데 필요한 재정적 유연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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