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설치 없이 간편한 알바 관리”
사업장 내 PC, 포스기 등 기기에서 보스몬 서비스 지원

이번 PC버전 출시는 알바 사장님들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매장 내 PC, 포스기 등을 활용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보스몬은 근무 스케줄 관리, 급여 정산, 업무 요청 등 기능으로 알바 사업장 관리 시간을 대폭 단축시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알바 사장님들은 실시간으로 직원 출·퇴근 확인, 월별 근무현황의 1분 단위 조회가 가능하고, 엑셀 등 별도 문서 작업 없이도 자동 계산된 직원 별 급여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PC버전에서도 앱 버전과 동일한 모든 기능이 제공된다. 알바 사장님은 사업자등록번호 입력만으로 간편 로그인을 통한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한 가입도 손쉽게 할 수 있다. PC버전은 데스크탑, 노트북, 포스기 등 웹 브라우저가 지원되는 기기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PC버전 알림톡 화면에서 보스몬으로 연결도 가능하다.
알바몬 보스몬스쿼드 이준혁 팀장은 "이번 PC버전은 매일 일정이 바뀌는 스케줄 현장근무 사업장 및 스마트폰보다 PC에 익숙한 사장님들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며 "보스몬 하나만으로 사업장 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 및 고도화 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