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킴벌리클락(KMB), 조셉 로마넬리를 이사회에 선임하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4-11-14 08:50

킴벌리클락(KMB, KIMBERLY CLARK CORP )은 조셉 로마넬리를 이사회에 선임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3일, 킴벌리클락의 이사회는 조셉 로마넬리(51세)를 독립 이사로 선임하고, 즉시 감사위원회에 임명했다. 이로 인해 이사회의 규모는 12명에서 13명으로 증가하게 된다.

로마넬리는 머크(Merck & Co., Inc.)의 인도적 건강 국제 부문 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로마넬리는 킴벌리클락의 주주총회에서 발표된 이사 보수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사회 선임 소식은 2024년 11월 13일에 발표된 보도자료에 첨부되어 있다.

킴벌리클락의 CEO인 마이크 수는 "조 로마넬리는 킴벌리클락 이사회에 훌륭한 추가 인물이다"라고 언급하며, "우리가 파워링 케어 전략을 추진함에 따라, 로마넬리의 글로벌 리더십 경험과 최첨단 과학을 활용하여 전 세계의 생명을 구하고 개선하는 전문성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로마넬리는 2022년부터 머크의 인도적 건강 국제 부문 사장으로 재직하며, 미국 외 75개 이상의 시장을 감독하고 14,000명의 팀을 이끌고 있다. 머크에 합류하기 전에는 중국의 제약회사인 지싱 제약의 CEO로 재직했으며, 머크와 셰링-플라우에서 25년간 다양한 전략적 및 운영적 역할을 수행했다.

킴벌리클락은 175개국 이상에서 사람들의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Huggies, Kleenex, Scott, Kotex, Cottonelle, Poise, Depend, Andrex, Pull-Ups, GoodNites, Intimus, Plenitud, Sweety, Softex, Viva, WypAll 등의 브랜드가 약 70개국에서 1위 또는 2위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킴벌리클락은 Ethisphere에서 5년 연속으로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로 인정받았으며, 2024년 포춘의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최신 뉴스와 150년의 혁신 역사를 확인하려면 kimberly-clark.com을 방문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