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당일의 더 깊은 경험과 전 세계의 팬들을 결속시킬 방법 지속적 모색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맥주 브랜드와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고 성공적인 스포츠팀 중 하나의 만남은 전 세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더 나은 팬 경험을 제공하고 더욱 깊이 있는 참여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거® 맥주가 대담하게 브랜드 변화를 추진하는 흥미로운 시점에 성사된 이번 파트너십은 축구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타이거® 맥주 모두에게 새로운 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파트너십 초반에는 타이거® 맥주가 No.1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아시아 기반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서포터즈에게 다가가는데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타이거® 맥주의 글로벌 브랜드 디렉터 션 오 도넬은 “타이거® 맥주처럼 잊지 못할 순간들을 만들고 전 세계의 팬들을 잇고자 하는 열정을 가진 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은 집단적인 힘과 용기가 발전을 이루는 열쇠라는 양 사의 신념을 잘 반영하고 있다. 축구는 언제나 자연스럽게 타이거®와 함께 했다. 우리는 내면의 호랑이를 깨우고 팬들이 함께 포효할 때 위대한 일을 이룰 수 있는 잠재력이 발휘된다고 믿는다. 앞으로 수 주 동안 타이거® 맥주의 흥미진진한 새 여정이 전세계 팬들에게 짜릿한 에너지를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며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