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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사·설화수·애경산업·LG생활건강·메디힐·라엘

입력 2024-12-02 15:19

삼양사 어바웃미 ‘돌콩 코어 라인’, 애경산업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 2종 [사진=각 사 제공]
삼양사 어바웃미 ‘돌콩 코어 라인’, 애경산업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 2종 [사진=각 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삼양사 어바웃미, ‘돌콩 코어 라인’ 출시

삼양사는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Me) 신제품으로 밀도 케어에 특화한 ‘돌콩 코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종류는 세럼, 크림, 아이크림 총 3가지다.

돌콩 코어 라인은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함량을 높이기 위해 돌콩과 대두에서 각각 추출한 돌콩단백질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등 식물성 단백질 2종을 사용했다. 특히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은 분자량이 낮아 피부 흡수에 용이한 저분자 단백질로, 보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효과적인 밀도 케어를 위해 13종의 펩타이드 성분도 더했다.

신제품의 효능은 인체적용시험에서 확인됐다. 돌콩 코어 세럼과 크림은 피부에 단백질을 보충해주는 역할을 하는 만큼 사용 2주 후 피부 결밀도가 각각 108.93%, 105.96% 정도로 개선됐으며, 속탄력도 각각 105.8%, 105.3% 수준까지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주름 개선에 특화된 돌콩 코어 아이크림은 사용 4주 전후를 비교했을 때 이마 주름과 눈가 주름이 각각 110.20%, 108.97% 개선됐다.

삼양사는 제품의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플렉스좀’ 기술을 적용했다. 플렉스좀(Flexsome)은 유효 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기술이다. 유연성과 탄력성이 강화된 전달체로, 이를 활용하면 제품 성분이 수월하게 각질층을 통과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편안하고 가벼운 사용감도 돋보인다. 세럼은 피부에 매끈하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영양감을 채워주고, 쫀득한 질감의 크림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흡수된다. 아이크림은 안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얇고 여린 눈가 주위에 바르기에 적합하고 밀착력도 우수하다.

설화수, 퍼펙팅 트윈케이크 및 퍼펙팅 스킨커버 재출시

설화수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퍼펙팅 트윈케이크’와 ‘퍼펙팅 스킨커버’를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했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대표하는 두 제품은 당김 없이 편안하면서도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을 선사해 자연스럽고 완벽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설화수 퍼펙팅 트윈케이크는 삼중 커버 파우더가 기미와 잡티, 모공과 주름까지 섬세하게 커버하는 스킨케어링 트윈케이크다.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보습 코팅 파우더가 건조함 없이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둥근 모양의 기존 퍼프를 물방울 모양으로 새롭게 디자인해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정교하게 커버할 수 있다.

설화수 퍼펙팅 스킨커버는 크림 타입의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이다. 매화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에 설화수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치마버섯에서 유래된 베타글루칸의 보습력까지 담아 높은 커버력에도 숨 쉬듯 편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오일 코팅 파우더로 밀착력을 높여 매끈한 발림성과 높은 커버력을 자랑한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되어 메이크업을 한결 같이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애경산업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 2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높이는 동시에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HYALURONIC SQUALANE LINE) 2종을 출시했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피부 보습의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스쿠알란을 함유해 피부 속 뿐만 아니라 바깥을 함께 관리해주는 피부 유수분 밸런싱 케어 제품이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각기 다른 사이즈의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을 복합 처방해 피부 속으로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인체 피지 구조와 유사한 올리브 유래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을 적용해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마르지 않는 보습력을 제공한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5초 후 피부 각질층 20층까지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 받았으며 48시간 피부 보습 지속, 열 자극 진정,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했다. 또한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스킨케어 단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워터 베이스에 오일 보습막이 더해진 2층 레이어링 타입의 ‘세럼’, 수분감 가득한 부드러운 젤 타입의 ‘크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0만개 돌파

LG생활건강은 지난 9월 CNP의 세컨드 브랜드 ‘CNP 바이 오디-티디(CNP Bye od-td)’를 다이소에 런칭하며 출시한 스팟 카밍 젤이 11월말 기준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은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레티날과 각질 관리를 돕는 라하(LHA) 성분을 함유한 수분감 있는 제형이 신속한 스팟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피부 진정을 돕는 5가지 허브와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담은 ‘허브-비니거 팅처TM’ 성분이 포함됐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통해 여드름성 피부의 유분 및 피지 케어 효과를 입증한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제품력이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입점 한 달 만에 ‘다이소몰 SNS 핫템’에 선정되기도 한 스팟 카밍 젤은 한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가 트러블 관리 추천템으로 언급하며 본격적으로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이에 10월 말경부터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완판 행진이 이어졌고, 추가 입고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는 일이 반복되자 구매에 성공한 소비자들의 ‘구매 성공기’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다수 게재되기도 했다.

지금까지도 다이소 온라인몰에서는 1인당 3개의 구매 수량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품 입고 시 곧바로 품절되는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이에 재입고 알람 신청자 수가 한때 14,000명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메디힐, 국내 1위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화해 2024 어워드 석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으로 손꼽히는 올리브영에서 주관하는 ‘2024 올리브영 어워즈’를 비롯해, 업계 최대 규모의 소비자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상작을 선정하는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에서 각각 다관왕의 쾌거를 거뒀다고 밝혔다.

‘2024 올리브영 어워즈’는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토대로 한 판매량과 상품기획 전략 등에 기반해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한 해 간의 뷰티 트렌드를 결산하는 대표적인 지표 중 하나로 꼽힌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메디힐은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의 마스크팩 부문 수상을 비롯해,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로 패드 부문 1위와 글로벌 트렌드 2개 부문을 수상하며 총 3개 부문에서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특히,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올리브영 어워즈 창설 이후 올해까지 단 한해도 빠짐없이 수상 제품으로 선정되며 최다 수상 제품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워 ‘마스크팩 명가’의 명성을 높였다. 더불어, 메디힐의 글로벌 히트 제품인 패드 품목의 독보적인 수상 기록도 이어졌다.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는 올리브영 어워즈 최초로 한 해에 단일 품목 2관왕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으며, 지난 2022년 출시 이후 올리브영 9-10월 누계 기준 부문 판매량 1위와 2023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패드 부문 위너로 선정된 기록에 더해 올리브영 어워즈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를 중심으로 한 메디힐 패드 제품의 약진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메디힐의 패드는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을 비롯해, 중국에서도 뷰티 산업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CTF(China’s Top Formula) 뷰티 어워즈의 2024년 마스크팩 부문 수상, 중국 대형 글로벌 뷰티&라이프스타일 리테일 샵 화메이에서의 입점과 동시에 완판 기록 등 차세대 대표 K뷰티 아이템으로 독보적인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특정 국가에서만 각광받는 것이 아니라 ‘토너 패드’의 단일 품목으로 글로벌 히트 상품의 역사를 써 가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메디힐은 올리브영 어워즈 1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2024 올리브영 어워즈 팝업스토어’에도 최다 연속 수상 브랜드로 참여해 독보적인 수상 기록을 재조명할 계획이다. ‘2024 올리브영 어워즈’ 팝업스토어는 12월 한 달 간 올리브영 강남 타운에서 열리며, 어워즈 수상 제품을 파격적인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라엘,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W케어 부문 수상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여성 건강을 위한 ‘W케어’ 부문 위너에 등극하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고객 구매 데이터와 상품 판매량을 기반으로 그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선정하는 행사다. 라엘이 수상한 ‘W케어’ 부문은 여성용품과 Y존 케어 등 여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은 2022년부터 3년 연속 W케어 부문 위너에 오르며, 여성 웰니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수상 제품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목화솜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엘은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고 그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어워즈 한정 기획팩을 선보인다.

어워즈 수상 기념 기획팩은 이달의 브랜드 제품인 ‘12월 올영픽’으로 선정돼 4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연말 결산 대규모 ‘올영세일’에 참가해 ‘오늘의 특가(오특)’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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