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비요(KVYO, Klaviyo, Inc. )는 브랜드 충성도가 할인보다 우세했고, 고객은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에 새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일, 클라비요는 추수감사절과 사이버 먼데이(BFCM) 사이의 5일 동안 157,000개 이상의 브랜드가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하도록 도왔으며, 이 중 15,000명 이상의 고객이 주말 동안 최고의 판매일을 기록했다.총 30억 달러의 클라비요 기여 가치(KAV)*가 생성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클라비요가 BFCM 기간 동안 180억 개 이상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고객들이 30억 달러 이상의 KAV를 생성하는 데 기여했다.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 당일 정오부터 오후 1시(동부 표준시) 사이에 130만 건의 주문이 발생했으며, 가장 높은 전환율과 지출을 이끌어낸 할인율은 10-15%와 20-25%였다.
SMS를 마케팅 전략에 추가한 브랜드는 BFCM 기간 동안 전년 대비 20%의 전자상거래 수익 증가를 경험했다.
클라비요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앤드류 비알레키는 "올해 BFCM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가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를 기다리는 경향이 두드러졌다. 소비자들은 더 큰 할인보다 연결과 신뢰를 선택하고 있다. 브랜드가 소비자와의 충성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모든 접점에서 소비자를 이해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BFCM 기간 동안 클라비요 통합에서 발생한 평균 이벤트 수가 고객당 60% 증가했으며, 고객들은 중앙 집중식의 1차 데이터를 활용하여 더 많은 세분화 및 전환을 이루었다.AI는 마케팅 효과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하는 데 중요한 도구로 자리 잡았다.
클라비요는 AI 제품군의 기능 사용이 증가했으며, 생성적 AI와 예측 도구의 사용이 가장 높았다.
클라비요는 고객들이 모든 채널에서 1:1 소비자 관계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BFCM 시즌의 통찰력, 전략 및 성공 사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FCM 2024 By The Numbers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클라비요는 비즈니스가 자신의 데이터를 수집, 저장, 분석 및 예측적으로 활용하여 측정 가능한 고부가가치 결과를 이끌어내는 데 도움을 주는 현대적이고 직관적인 SaaS 플랫폼을 제공한다.
KAV는 고객이 플랫폼을 통해 메시지를 보낸 후 특정 기간 내에 소비자가 주문한 매출을 정의하며, 이메일의 경우 메시지가 발송된 후 5일, SMS의 경우 24시간 이내에 이루어진 주문을 포함한다.
KAV는 고객이 플랫폼을 통해 생성한 투자 수익을 측정하는 지표로 활용되며, 고객 유지 및 신규 고객 유치에 기여한다.
모든 데이터는 대략적인 수치이며, 다양한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감사되지 않았고 조정될 수 있다.모든 재무 수치는 미국 달러로 표시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