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4-12-04 06:41  |  실시간미국공시

오니티그룹(ONIT), Oaktree에 MSR 자산 차량 매각 완료 발표

오니티그룹(ONIT, ONITY GROUP INC. )은 Oaktree가 MSR 자산 차량 매각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일, 플로리다.

웨스트팜비치 – 오니티그룹(뉴욕증권거래소: ONIT)("오니티" 또는 "회사")은 오늘 Oaktree Capital Management, L.P.("Oaktree")가 관리하는 펀드와의 거래를 완료했다.

이 거래는 회사의 MSR 자산 차량 LLC(“MAV”)에 대한 15% 지분을 Oaktree에 총 4,950만 달러에 매각하는 것이다.

오니티의 자회사인 PHH 모기지 코퍼레이션은 기존 MAV 포트폴리오의 독점 하위 서비스 제공자로 남아 있으며, MAV가 인수한 대부분의 신규 MSR도 하위 서비스할 예정이다.

MAV는 또한 MAV 매각 종료 후 36개월 동안 단기 MSR 판매에 대한 특정 제한을 받게 된다.

거래 종료와 동시에 2024년 11월 6일에 종료된 9.875% 만기 2029년의 5억 달러 규모의 선순위 노트 발행에서 발생한 순수익과 오니티의 추가 현금이 에스크로에서 해제되었다.

이 발행의 순수익과 MAV 매각 수익은 현금과 함께 PHH 모기지 코퍼레이션의 2억 8,900만 달러 규모의 7.875% 만기 2026년 선순위 노트와 오니티의 2억 8,500만 달러 규모의 12.00%/13.25% 만기 2027년 제2순위 노트를 전액 상환하는 데 사용되었다.

오니티그룹의 의장, 사장 및 CEO인 글렌 A. 메시나는 "Oaktree와의 거래를 완료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우리의 자본 구조를 크게 개선하는 데 기여한다. Oaktree와의 협약은 MAV와의 중요한 하위 서비스 관계를 지속할 수 있게 해주며, 우리의 가장 높은 비용의 기업 부채를 의미 있게 줄일 수 있게 해준다. 이는 향후 수익 성장과 재무 유연성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한다.우리는 Oaktree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의 지속과 향후 기회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거래에 대한 추가 정보는 2024년 12월 3일에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회사의 8-K 양식을 참조하면 된다.

오니티그룹은 비은행 모기지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기원자로서 PHH 모기지 및 리버티 리버스 모기지라는 주요 브랜드를 통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PHH 모기지는 다양한 서비스 및 대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미국 내 최대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리버티는 고객이 개인적 및 재정적 필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돕는 대출을 제공하는 미국 내 최대 리버스 모기지 대출업체 중 하나이다.

본사는 플로리다 웨스트팜비치에 있으며, 미국,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인도 및 필리핀에 사무소와 운영을 두고 있으며, 1988년부터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추가 정보는 onitygroup.com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에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수익 성장 및 Oaktree와의 미래 전략적 기회와 관련된 진술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미래 예측 진술은 실제 결과가 이러한 진술에서 표현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여러 가정,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이러한 위험 및 불확실성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 및 서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오니티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고자 하는 사람은 SEC 제출 서류를 검토해야 한다. 추가 정보는 Dico Akseraylian, SVP, Corporate Communications(전화: (856) 917-0066, 이메일: mediarelations@onitygroup.com)에게 문의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