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4-12-04 06:49  |  실시간미국공시

포르테바이오사이언스(FBRX), R&D 데이 개최 및 FB102 개발 현황 발표

포르테바이오사이언스(FBRX, Forte Biosciences, Inc. )는 R&D 데이를 개최했고, FB102 개발 현황을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포르테바이오사이언스가 2024년 12월 3일 R&D 데이를 개최하고, 자사의 제품 후보물질 FB102의 자가면역 질환에 대한 개발 현황을 포함한 여러 가지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서 사용된 슬라이드 자료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로 첨부되어 있으며, R&D 데이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포르테바이오사이언스는 R&D 데이에 관련된 업데이트된 기업 자료를 제출하고 있으며, 이는 부록 99.2로 첨부되어 있다. FB102는 포르테바이오사이언스의 항-CD122 항체로, NK 세포와 T 세포의 IL-2 및 IL-15 유도 증식과 활성화를 매개하도록 설계됐다.이 항체는 면역 조절 Tregs의 IL-2 유도 증식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설계됐다.

포르테바이오사이언스는 FB102의 '파이프라인-인-어-프로덕트' 가능성을 뒷받침하는 여러 자가면역 질환에 대한 상당한 전임상 데이터가 확보돼 있다.

4주 및 13주 NHP 독성 연구가 완료됐으며, 건강한 자원자에 대한 단일 및 다용량 상승 연구(SAD/MAD)도 완료됐다.

포르테바이오사이언스는 2024년 3분기에 셀리악병 환자 연구를 시작했으며, 이 연구의 결과는 2025년 2분기에 발표될 예정이다. 포르테바이오사이언스의 이사회는 업계의 리더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콧 브룬 박사, 데이비드 그리스카, 바바라 핀크 박사, 스티브 도버스타인 박사, 스티브 코른펠드, 시브 카푸르, 리치 빈센트 등이 포함돼 있다.

포르테바이오사이언스의 경영진은 제조, 품질, 규제 및 임상 개발 분야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FB102는 자가면역 질환에 대한 치료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포르테바이오사이언스는 이 제품의 상용화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포르테바이오사이언스는 자사의 재무 상태를 바탕으로 향후 연구 개발에 대한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다.

포르테바이오사이언스는 자사의 제품 후보물질이 자가면역 질환 치료에 있어 중요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