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4-12-05 20:17  |  실시간미국공시

엑스웰(XWEL), 2025년 비즈니스 목표 발표

엑스웰(XWEL, XWELL, Inc. )은 2025년 비즈니스 목표를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5일, 엑스웰(엑스웰, Inc.)의 최고경영자(CEO) 에즈라 어니스트가 주주들에게 공개 서한을 발송했다.

이 서한은 2025년 비즈니스 목표에 대한 요약을 제공하며, 웰니스의 해방, 브랜드 통합, 성장 가속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엑스웰은 웰니스 솔루션 분야의 권위자로, 현재 웰니스 산업에서의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고 있다.

이는 1970년대 피트니스 혁명만큼이나 중요한 변화로, 오늘날 사람들은 전반적인 건강을 우선시하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

이 문화적 움직임은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서는 변혁적인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엑스웰에게는 2033년까지 9조 달러 이상의 글로벌 총 주소 가능한 시장(TAM)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빠르게 성장하는 웰니스 시장에서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메드스파 산업은 15% 이상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2030년까지 49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보인다.스파 산업 또한 2027년까지 1,50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AI 기반 건강 모니터링, 웨어러블 기기, 자율 웰니스 서비스 및 셀프케어 솔루션의 혁신은 개인들이 건강과 웰니스 여정을 접근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

이러한 발전은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웰니스 프로그램과 결합되어 건강 관리의 접근성을 높이고, 측정 가능하며, 개인 맞춤형으로 만들어 개인들이 자신의 웰빙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엑스웰은 이러한 웰니스 시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이를 위해 명확한 비전, 사명 및 목적을 설정했다.

우리의 비전은 웰니스를 해방시켜 건강, 균형 및 셀프케어와 동의어가 되는 주류 카테고리로 만드는 것이다.

우리의 사명은 모든 사람, 어디서나 자신감을 고취하고, 자기 개선과 웰니스를 촉진하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다.

우리의 목적은 웰니스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재편하여 그것이 얼마나 접근 가능하고 수월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다.이러한 원칙들은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우리의 전략의 핵심은 엑스웰 브랜드이다.2025년부터 모든 웰니스 서비스를 단일 브랜드 아래 통합할 예정이다.

이 전환은 일관성에 대한 우리의 약속, 우수성의 약속, 고객 여정을 모든 접점에서 향상시키겠다는 헌신을 강조한다.

고객들이 국제 공항 위치에서 우리와 소통하든,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든, 엑스웰의 가치와 전문성을 구현하는 매끄럽고 인지 가능한 뛰어난 서비스 기준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정체성과 목적의 명확성은 엑스웰이 더 넓은 고객층을 유치하고,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에 도달하며, 기존 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집중적인 접근 방식이 고객과의 깊은 연결을 촉진하고, 궁극적으로 더 큰 충성도와 만족도를 이끌어낼 것이라고 믿는다.

또한, 우리는 건강, 아름다움 및 웰니스를 다양한 시장에 제공하는 통합 브랜드 경험의 일환으로, 전 세계 공항 스파 위치를 엑스웰 정체성을 반영하도록 리브랜딩하고 있다.

이러한 고밀도 공항 위치는 수익 성장을 촉진하고 고객 참여를 높이는 것 외에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식을 높이고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의도를 구축하는 강력한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다.

우리는 이 전략을 즉시 시작하고 향후 몇 년 동안 진화시켜 공항과 비공항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다.

우리의 사명은 모든 사람, 어디서나 자신감을 고취하고, 자기 개선을 촉진하며, 웰니스를 접근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다.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공항을 넘어 주요 시장으로 확장하고 있다.

새로운 오프라인 웰니스 센터는 건강, 웰니스 및 아름다움 치료를 제공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엑스웰의 뛰어난 경험을 전달할 것이다.2025년 말까지 플로리다 전역에 7개의 새로운 엑스웰 비공항 위치를 열겠다.이는 우리의 성장과 영향력의 여정에서 대담하고 변혁적인 이정표가 될 것이다.

또한, 새로운 엑스웰 비공항 위치의 개장은 기존의 공항 시장과 연계하여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지역 공항을 통한 소비자 트래픽을 활용하여 멤버십을 소개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마케팅 및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우리는 로봇 매니큐어 및 마사지 의자와 같은 자율 서비스 기능을 활용할 것이다.

이러한 셀프 서비스 옵션은 더 많은 청중에게 고품질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면서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우리는 건강, 웰니스 및 아름다움의 세 가지 주요 카테고리에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제안을 확장하고 있다.

이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셀프 서비스 옵션을 계속 도입하고 있다.

예를 들어, 웰니스에 대한 안내 명상과 함께 제공되는 하이드로 마사지, 휴먼 터치 및 세라겸 마사지 의자와 침대, 건강과 회복을 지원하는 압축 요법 스테이션, 아름다움을 위한 클락워크 로봇 매니큐어 등이 있다.

이러한 편리하고 최첨단 솔루션은 모든 고객에게 접근 가능하고 개인화된 매끄러운 웰니스 여정을 제공하기 위해 구현되고 있다.

고객과의 연결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프라이오리티 패스와 같은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합하고, 브랜드 웰니스 제품의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이러한 제안은 엑스웰의 경험을 물리적 위치를 넘어 확장하여 고객들이 우리의 솔루션에 접근하고, 웰니스를 일상 생활에 더 깊이 통합하며, 우리의 브랜드 존재감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한다.2025년을 맞이하며, 엑스웰이 강력하고 잘 자리 잡고 있는 것을 보고하게 되어 기쁘다.

엑스웰의 앞날에 대한 기회에 대해 기대하고 있으며, 주주 가치를 제공하는 데 명확한 초점을 두고 전략을 정밀하게 실행할 것을 다짐한다.

우리는 엑스웰 브랜드 아래 제안을 통합하고, 기술에 투자하며, 고객 경험을 우선시하는 계획이 견고한 성장을 위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동시에,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전략적 비전의 실행과 운영 효율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이는 엑스프레스체크와 하이퍼포인트 팀의 지속적인 노력에 기반할 것이다.이러한 브랜드 이름은 가까운 미래에 엑스웰의 우산 아래에서 발전할 것이다.

엑스프레스체크는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와 협력하여 공항 안전을 보장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하이퍼포인트는 바이오파마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자와 환자를 지원하고 있다.

우리는 성장하면서 운영 최적화, 자원 책임 관리 및 지속 가능한 수익성 회복을 달성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신뢰와 지원에 감사드리며, 이 변혁의 여정을 함께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진심으로, 에즈라 어니스트 최고경영자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