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20616134204225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단백질 음료 ‘프로틴 에너지’가 리뉴얼 출시 약 3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편의점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틴 에너지’는 우유단백질 21g을 함유해 우유 본연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와 기존보다 아르기닌 함량을 3,000mg로 높여 에너지 충전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근육 합성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3종인 BCAA(Branched-Chain Amino Acid) 3,500mg과 타우린 500mg, 비타민 B군 7종을 담아 균형 잡힌 영양 설계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는 12월 한 달 동안 CU, GS25,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프로틴 에너지’ 1+1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감사에 보답할 방침이다.
![[정식품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20616141600808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정식품,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 진행
정식품이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나눔 활동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한다.
총 25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정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들이 참여한만큼 온도계가 상승하고, 상승한 온도계의 온도만큼 베지밀이 기부되는 방식이다.
베지밀 1℃가 상승할 때마다 베지밀 1개가 기부되며, 참여 난이도가 높을수록 더 많은 베지밀을 기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소비자가 캠페인 콘텐츠에 좋아요(공감)를 누르면 온도계가 1℃ 상승하고, 댓글을 남기면 3℃ 올라간다. 또 개인 SNS 계정에 베지밀을 찍은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사랑의베지밀온도계)를 달아 스토리 또는 게시물로 업로드 하면 온도계가 6℃ 상승한다.
정식품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베지밀 총 2만 5천본 기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참여로 모인 베지밀은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소외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20616145109197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LG생활건강, 빨래 쉰내 해결사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 코튼향’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에서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 ‘뽀송한 코튼향’을 새로 선보였다.
냄새제거부스터 ‘뽀송한 코튼향’은 모락셀라균 제거와 겨울철 실내 건조에 특화된 세제다. 효소 8종과 소취 특허 성분을 포함 피톤치드·녹차·감잎 추출물, 유칼립투스·오렌지·페퍼민트 오일 등 15가지 성분의 탈취 포뮬러가 은은한 코튼향과 만나 실내 공기를 향긋하게 만든다. 빨래나 옷감의 불쾌한 냄새를 없앨 때 자주 쓰는 베이킹소다와 과탄산소다보다도 냄새 얼룩 세척력이 뛰어난데, 특히 과탄산소다보다는 13배나 강력한 세척력을 보인다.
이 제품은 편리한 사용감도 돋보인다. ‘캡슐형’으로 만들어서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처럼 가루가 흩날리는 불편함이 없는데다 액체형 세탁세제만큼 무겁지도 없다. 별도로 계량할 필요 없이 빨래의 양에 따라 냄새제거부스터 1알씩을 세탁조에 넣으면 된다.
![[홈플러스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20616151708118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홈플러스 몽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1~2만 원대 판매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블랑제’가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몽블랑제는 ▲신선한 제철 딸기 ▲매장에서 직접 만든 신선한 생크림 ▲양질의 케이크 시트 등 엄선한 재료를 사용해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맛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1~2만 원대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로드숍 제품 대비 약 40% 저렴하게 선보이며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빛나는 추억의 순간을 몽블랑제 케이크와 함께 하세요’를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시즌 상품은 ‘딸기몽땅 생크림 케이크’와 ‘딸기 초코 생크림 케이크’가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초코 피스타치오 생크림 케이크, 산타의 티라미수, 크리스마스 치즈 케이크 등 다양한 신제품도 출시했다.
![[롯데마트∙슈퍼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20616154708760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롯데마트∙슈퍼,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 패키지 ‘빼빼로’ 2차 단독 판매
롯데마트∙슈퍼가 오는 7일 ‘플레이브 롯데 빼빼로 아몬드/크런키’ 2종 2차 단독 판매를 시작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지난 10월 3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고자 8각 패키지의 ‘플레이브 롯데 빼빼로 아몬드/크런키’ 2종을 단독 출시한 바 있다.
출시 당일 전국 각 점포에서 플레이브 빼빼로를 사기 위한 오픈런이 발생했고, 매장 오픈 1시간 만에 준비 물량의 90%가 소진되어 이틀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예상보다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며 당시 이를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큰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롯데마트∙슈퍼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 물량 생산을 결정했다.
이번 2차 판매 ‘플레이브 빼빼로’는 1차 판매 물량과 마찬가지로 각 패키지 전면에 최근 발매된 미니 앨범 ‘Pump Up The Volume’의 의상과 10월 앵콜 콘서트에서 공개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겨 있다. 또한 ‘플레이브 빼빼로’ 구매 고객에게 포토 카드 1세트(랜덤 2장)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포토 카드는 총 10종으로, 각 멤버 별 일반 포토 카드와 멤버들의 손 글씨가 담긴 스페셜 포토 카드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bhc 치킨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20616162905182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bhc 치킨, ‘튀봇’ 도입 매장 전국 22개로 확대
bhc가 오는 11일, 제주신화월드점에 ‘튀김로봇(TuiiBot, 이하 튀봇)'을 도입한다. 이로써 bhc의 튀봇 운영 매장은 22개로 확대되며, 앞으로도 튀봇 도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튀봇은 비좁은 공간에서 장시간 고온의 기름을 사용해야 하는 치킨 업종 특성상 작업자들의 사고 예방에 큰 도움이 되며, 치킨 조리 과정에서 가장 까다롭고 반복적인 튀김 작업을 자동화해 효율성을 높이는 장점이 있어 그동안 치킨 프랜차이즈 본부나 가맹점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에 bhc는 지난해 하반기 잠실 R&D 센터에 튀봇을 설치하고 시험 운영에 들어가는 한편 올해 3월 LG전자와 튀봇 유통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도입 매장 확대에 나섰다.
bhc와 LG전자 사내벤처가 공동 개발한 ‘튀봇’은 bhc의 독자적인 레시피를 기반으로 기름 온도와 조리 시간을 최적화하여 일정한 맛과 품질의 지속적인 유지가 가능하며, 튀김 과정에서 3회 이상의 일관된 흔들기와 잔여 기름 자동 제거 작업으로 바삭한 식감과 최상의 맛을 구현한다.
![[한화푸드테크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20616170105768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한화푸드테크 '63뷔페 파빌리온', 아이파크몰 용산서 손님 맞이 시작
한화푸드테크가 운영하는 ‘63뷔페 파빌리온’이 서울 아이파크몰 용산점 8층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63뷔페 파빌리온은 연간 최대 25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서울 대표 프리미엄 뷔페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63스퀘어 밖에 개점한 첫 매장이다.
매장은 약 300평, 180여 개 좌석 규모로 한식·일식·중식·웨스턴 핫·웨스턴 콜드·디저트·베버리지 총 7개 섹션을 구성해 100여 개 메뉴를 선보인다. LA갈비·육회·태양의 불낙지 등 63뷔페 파빌리온 기존 인기 메뉴를 동일하게 마련했다. 63스퀘어 파인 다이닝과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메뉴도 눈길을 끈다. 워킹온더클라우드 ‘달팽이 쉘 요리’, 터치더스카이 ‘포르치니 앙쿠르트 수프’, 슈치쿠 ‘후토마키’, 백리향 ‘고추유린기’ 등을 새롭게 준비했다.
오픈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4인 식사권을 비롯해 154명에게 경품을 선물한다. 사전 예약을 하거나 인스타그램에 방문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63레스토랑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내년 1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20616173200805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글렌피딕 34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 출시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이 ‘글렌피딕 34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Glenfiddich 34YO Sherry Cask Finish)’를 국내에 한정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으로 출시된 글렌피딕 34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는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한 원액과 유러피안 오크 및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한 원액을 섬세하게 매링(marrying)해 병입했다. 특히, 셰리 캐스크에서 13년 이상의 추가 숙성 과정을 거치며 복합적이고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원액은 마호가니 색상을 띠며, 세빌 오렌지 마멀레이드, 무화과, 건포도, 말린 대추야자 열매 등 달콤한 과실 향과 오크 향의 조합이 독보적인 풍미를 극대화한다. 위스키를 한모금 머금으면, 부드럽고 바디감 있는 원액이 시럽처럼 입 안을 부드럽게 코팅한다. 또, 셰리 캐스크의 달콤한 과실 향과 더불어 캐러맬 케이크, 당밀 사탕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달콤한 오크 피니시가 끊임없이 이어지며 긴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20616182504672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카발란’, 노우현 바텐더와 ‘팀 카발란’ 3번쨰 캠페인 진행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인 노우현 바텐더와 함께 ‘팀 카발란(Team Kavalan)’의 세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팀 카발란’ 캠페인은 국내 최정상 바텐더 5명과 함께하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매월 1명씩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서울 북촌에 위치한 한국식 바 ‘공간’의 노우현 바텐더가 함께한다.
노우현 바텐더는 ‘팀 카발란’ 캠페인을 통해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Kavalan Triple Sherry Cask)’를 활용한 시그니처 칵테일 ‘북촌 홍엽’을 선보일 예정이다. ‘북촌 홍엽’은 쉐리 캐스크의 조화로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를 베이스로 라임주소, 딸기, 오미자로 만들어진 상큼한 시럽이 더해져 매혹적이면서 입체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칵테일이다. 특히 오미자와 같이 한국적인 재료를 활용해 북촌 한옥과 어울리는 특별한 정취를 맛과 향으로 담아냈다.
‘북촌 홍엽’은 약 한달 간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팀 카발란’ 3번째 캠페인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노우현 바텐더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도 ‘카발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