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쇼핑엔티, 연말 특별 여행 프로그램 ‘슈퍼트래블’ 론칭

입력 2024-12-07 08:40

연말 해외여행 수요 겨냥, 여행 전 과정을 관리하는 특화 상품 선보여
매주 일요일 저녁 인기 여행지 방송, 첫 여행지로 ‘나트랑&달랏’ 선정

쇼핑엔티, 연말 특별 여행 프로그램 ‘슈퍼트래블’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태광그룹 계열 T커머스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방송 ‘슈퍼트래블’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12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35분,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해외 인기 여행지를 소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티-나게 행복한 여행’을 주제로, 입국심사부터 숙박, 식사, 관광까지 여행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고품격 여행 상품으로 구성된다. 고객은 복잡한 준비 없이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쇼핑엔티는 디지털 세트 ‘미디어 월(Media Wall)’과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방송 스튜디오에서도 생생한 여행지의 분위기를 구현한다. 고해상도 화면과 몰입감 있는 연출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시각적 즐거움과 기대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여행지로는 베트남의 ‘나트랑&달랏’ 이 선정됐다. 이 지역은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다.


노석 쇼핑엔티 TV사업부장은 “연말 가족 단위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 복잡한 준비 없이도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최신 디지털 기술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