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7(금)
[CJ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영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CJ올리브영,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ISO 37301 인증 취득

CJ올리브영이 글로벌 대표 인증기관인 로이드 인증원으로부터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ISO 37301 인증을 취득했다.

ISO 37301은 2021년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컴플라이언스에 관한 국제 표준이다. 기업의 준법 정책과 리스크 관리 활동 등이 세계적 수준에 부합하고 효과적으로 운영되는지를 평가해 수여한다.

올리브영은 준법 경영 체계를 갖추고자 2019년 8월부터 준법 윤리 정책을 기반으로 자율 준수 프로그램(CP, Compliance Program)을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 행동강령을 통해 올바른 가치 판단 기준을 마련하고 글로벌 공정경쟁 정책도 구축했다. 같은 해 구성된 준법경영위원회 정기 회의를 통해 연 1회 준법 경영에 대한 주요 사항을 점검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설화수 제공]
[설화수 제공]


설화수,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자음생크림 팝업스토어 개최

설화수가 오는 19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자음생크림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홀리데이 테마로 꾸며져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팝업 행사에서 선보였던 인삼꽃향 체험존과 자음생 히스토리존 외에도 롯데백화점 인천점만의 단독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와 윤조립밤 본품이 각각 들어있는 단독 기획 세트를 비롯해 12월까지만 운영되는 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자음생크림 리치 홀리데이 기획 세트를 구매할 경우 ‘설화수 앰버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까지 ‘순행클렌징폼&오일 2종’ 등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유시몰 칫솔, 400만 개 판매 돌파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 칫솔의 누적 판매 수량이 40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대표 제품인 유시몰 ‘레귤러 칫솔’은 탄력 있는 초 미세모로 프라그와 구취를 제거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칫솔 상단부의 0.01㎜ 두께의 초 미세모가 치아 사이 사이에 쏙쏙 들어가 부드럽게 프라그를 제거하고, 하단부의 촘촘한 라운드모가 치아 표면의 프라그를 없애준다. 사용해보면 부드럽지만 상쾌한 사용 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유시몰 ‘클래식 칫솔’은 치아 다섯 개를 한꺼번에 닦을 수 있는 45㎜ 길이의 롱 헤드가 특징이다. 치아 표면에 밀착하도록 곡선 형태로 설계된 칫솔모로 롱 헤드 제품이지만 꼼꼼한 세정이 가능하다. 칫솔 머리 부분을 3.5㎜ 두께로 얇게 만들어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물로 활용이 가능한 ‘유시몰 칫솔 벨류팩(Value Pack)’을 출시한다. 유시몰 벨류팩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레귤러 칫솔과 클래식 칫솔 2종으로 구성, 각 벨류팩에는 칫솔을 6개씩 담았다.

[러쉬코리아 제공]
[러쉬코리아 제공]

러쉬코리아, "프레쉬4 론칭 후 마스크 팩 판매량 180% 증가"

러쉬코리아가 지난 10월 출시한 ‘프레쉬4’ 서비스로 마스크 팩 제품군 온라인 판매량이 평균 18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프레쉬4’는 러쉬코리아가 지난 10월 선보인 디지털 서비스로, 신선한 원료를 담아 사용기한이 4주 내외인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제품을 제조 후 4일 이내 발송하는 서비스다.

지난 6월 출시한 ‘스킨 수딩 포리지’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는 ‘프레쉬4’ 서비스를 통해 출시 전 달인 9월 대비 10월 온라인 판매량이 약 540% 이상, 같은 달 출시한 ‘터메릭’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판매량은 약 26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국산 콩을 함유해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돈트 룩 앳 미’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는 판매량이 162% 가량 증가했다.

또한,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제품에는 제품별 제조 일자와 사용 기한이 명시된 라벨이 부착돼 있어, 고객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잉글우드랩코리아 제공]
[잉글우드랩코리아 제공]

잉글우드랩코리아, ‘7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잉글우드랩코리아가 지난 11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2024 인천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천만불 수출의 탑’과 ‘대통령 표창’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밝혔다.

잉글우드랩코리아는 2024년 수출액을 7천만 달러로 집계하며, 전년 대비 약 60%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전사 차원의 노력으로 미국 얼타(ULTA)에 납품하는 인디뷰티 고객사를 전략적으로 타겟팅하는 등 현재 약 30개의 미국 브랜드사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모회사인 잉글우드랩과의 협업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 화장품 브랜드 신규 고객사의 니즈와 소비 트렌드를 주기적으로 분석해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고 있다.

이에 미국 OTC 화장품 시장 진출에 관심이 있는 국내외 고객들을 위해 안전하고 빠른 기간 내 런칭이 가능한 ‘Ready To Go OTC’(이하 ‘RTG OTC’)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선크림과 같은 OTC 제품은 일반적으로 개발 및 출시까지 약 1년에서 1년 6개월 가량 소요되는데 반해, RTG OTC는 6개월 내 출시가 가능하다. 또한, 신규 매출 증대를 위해 북미 지역 뷰티 박람회 참가 등 신규 고객사 발굴 및 수출 채널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ahae@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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