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2025 리미티드 기획세트 2종 출시

입력 2024-12-19 09:11

변화와 재생의 상징 ‘청사(푸른 뱀)’ 형상화한 패키지로 프리미엄 가치 담아

이미지 제공=에이블씨엔씨
이미지 제공=에이블씨엔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초공진(CHOGONGJIN)'이 2025년 ‘뱀의 해’를 기념해 청사(푸른 뱀)를 모티브로 ‘신년 리미티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탄력, 그 이상의 초탄력 초공진’이라는 모토 아래, 840시간에 걸쳐 발효한 핵심성분 BIO공진™과 귀한 한방 성분 처방으로 힘 있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이번 기획세트는 십이간지의 여섯 번째 동물인 청사의 변화와 재생, 지혜의 상징성을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컬러로 표현해 차별화된 품격을 강조했다. 기획세트는 초공진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영안’과 탄력 리프팅 라인 ‘소생’ 2종 세트로 구성됐다. 각 세트에는 스킨, 로션, 크림 본품 3종과 에센스, 크림 등 견본품 5종이 포함되어 맀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내년 1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 조예서 부문장은 “이번 기획세트는 초공진만의 독창적인 해석으로 변화와 재생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마음을 품격있게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새해를 맞아 많은 분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