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연예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 엣지’,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 입점

입력 2024-12-20 10:41

펫츠비아 엣지 제품들이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4층 도프너 팝업스토어에 전시돼 있다. [보람그룹 제공]
펫츠비아 엣지 제품들이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4층 도프너 팝업스토어에 전시돼 있다. [보람그룹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보람그룹의 생체보석 제조 전문기업 비아생명공학은 반려동물의 생체원소를 활용한 합성보석 ‘펫츠비아 엣지’가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에 위치한 ‘도프너’ 팝업스토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하이엔드 브랜드 ‘펫츠비아 엣지’를 선보인다. ‘펫츠비아 엣지’는 동물의 털이나 분골 등의 원료에서 생체원소를 추출해 만든 합성보석이다.

비아생명공학은 펫츠비아를 활용한 반지, 팔찌, 목걸이 등을 전시 중이다. 특히 반려동물용 목걸이는 인기 상품으로 손꼽힌다. 이외에도 반려동물을 추억하고 기념할 수 있는 기념패, 피규어 등이 함께 비치돼 있다.

펫츠비아 엣지의 제품들은 특히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소비 트렌드와 함께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시장은 꾸준히 확대 중이다. 업계에 따르면, 명품 브랜드들이 잇달아 수백만 원대의 반려동물 전용 의류, 가방, 향수 등을 출시하면서 시장 고급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유아라 도프너 대표는 “하이엔드급 반려동물 용품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갤러리아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방문객들 중 반려동물용 생체보석에 대한 구매문의가 다수 있었고, 일부 제품이 판매됐다”고 말했다.

도프너는 희소성 높은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하이엔드 셀렉샵으로, 펫츠비아 엣지 외에도 다양한 고품질 브랜드 제품들을 구성해 고객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비아생명공학 관계자는 “고품질·고품격 반려동물 상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볼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에 입점하게 됐다”며 “향후 청담동 주상복합아파트 피엔폴루스에 위치한 도프너 공식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025년 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