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글로벌마켓

폰스파이낸셜그룹(PDLB), ECIP 증권 구매 옵션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4-12-24 07:27

폰스파이낸셜그룹(PDLB, Ponce Financial Group, Inc. )은 ECIP 증권 구매 옵션 계약을 체결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20일, 폰스파이낸셜그룹(이하 '회사')은 미국 재무부(이하 '재무부')와 ECIP 증권 구매 옵션 계약(이하 '계약')을 체결했다.

재무부는 현재 회사의 고위 비누적 우선주 225,000주를 기록상 및 실질적으로 소유하고 있으며, 이는 2022년 6월 7일 재무부의 긴급 자본 투자 프로그램(이하 'ECIP')에 따라 발행된 것이다.

계약에 따라 재무부는 회사에 대해 원래 종료일로부터 15년 동안 모든 우선주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했다.

우선주 구매 가격은 계약에 명시된 공식에 따라 현재 가치로 산정되며, 미지급 배당금이 포함된다.현재 회사는 우선주의 액면가에 비해 상당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옵션은 계약에 명시된 기준 조건이 충족되어야만 행사할 수 있다.기준 조건은 다음과 같다.

(1) 원래 종료일 이후 10년 동안 16개 연속 분기 중 평균 60% 이상의 총 기원이 '딥 임팩트 대출'로 인정받아야 하며, (2) 24개 연속 분기 중 평균 85% 이상의 총 기원이 '적격 대출'로 인정받아야 하며, (3) 우선주의 배당률이 0.5%를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기준 조건이 충족될 수 있는 가장 이른 날짜는 2026년 6월 30일이다.

그러나 현재 회사는 기준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으며, 기준 조건이 충족될지 여부는 보장할 수 없다.

현재 회사는 9개 연속 분기 동안 딥 임팩트 및 적격 대출 조건을 충족한 것으로 보고하고 있다.우선주는 현재 0.5%의 배당률을 보이고 있다.

계약은 회사가 향후 구매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충족해야 할 기타 자격 조건을 요구하며, 원래 ECIP 구매 계약 및 우선주의 조건을 준수해야 하며, CDFI 또는 MDI로서의 자격을 유지해야 한다.회사는 현재 일반 자격 기준을 충족하고 있지만, 기준 조건을 제외한 다.기준을 충족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이 보고서에 포함된 진술은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 및 미국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된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가 향후 구매 옵션을 행사할 수 있는 능력 및 우선주의 예상 구매 가격과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회사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새로운 정보, 사건 또는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계약의 내용은 본 보고서의 부록 10.1에 제출된 계약에 의해 완전하게 제한된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