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글로벌마켓

트렉터서플라이(TSCO), 온라인 반려동물 약국 올리벳 인수 완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4-12-31 01:52

트렉터서플라이(TSCO, TRACTOR SUPPLY CO /DE/ )는 온라인 반려동물 약국 올리벳을 인수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트렉터서플라이(증권코드: TSCO)는 2024년 12월 30일, 올리벳이라는 사모 온라인 반려동물 약국의 인수를 완료했다. 올리벳 인수 계획은 2024년 10월 24일에 처음 발표됐다.

트렉터서플라이의 사장 겸 CEO인 할 로턴은 "올리벳 팀을 트렉터서플라이 가족으로 공식적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인수는 우리의 기존 'Life Out Here' 제품 및 서비스 라인업을 보완하고 확장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트렉터서플라이는 3,700만 명의 이웃 클럽 회원들에게 가치 지향적인 반려동물 및 동물 처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올리벳의 고객들에게 트렉터서플라이를 소개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올리벳의 인수로 인해 회사의 총 주소 가능한 시장이 150억 달러 증가하여 2,250억 달러에 이르게 된다.

올리벳은 1992년에 설립된 이후로 모든 주에서 완전히 라이센스가 부여된 선도적인 온라인 반려동물 및 동물 약국으로 성장했으며, 세 개의 유통 센터를 운영하여 고객의 요구를 효율적으로 충족시키고 미국의 대다수 지역에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리벳은 브랜드 이름의 약물, 전문 약국 조언 및 자동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여 반려동물 양육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검증된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

인수의 재무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트렉터서플라이는 85년 이상 동안 레크리에이션 농부, 목장주, 주택 소유자, 정원사, 반려동물 애호가 등 'Life Out Here'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열정을 가지고 있다. 트렉터서플라이는 미국에서 가장 큰 농촌 라이프스타일 소매업체로, 포춘 500에서 293위에 랭크되어 있다.

회사의 5만 명 이상의 팀원들은 전설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땅과 가까워지거나 동물을 돌보거나 DIY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장과 온라인에서 트렉터서플라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방식으로 제공하며, 고객이 마땅히 받아야 할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2024년 9월 28일 기준으로, 회사는 49개 주에서 2,270개의 트렉터서플라이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트렉터서플라이는 또한 반려동물 소유자를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형 반려동물 전문 소매업체인 'Petsense by Tractor Supply'를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 9월 28일 기준으로 23개 주에서 205개의 Petsense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