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UAMY, UNITED STATES ANTIMONY CORP )는 두 번째 국제 안티모니 공급 계약을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증권코드: UAMY)는 2024년 12월 30일, 두 번째 국제 안티모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태국에서 오는 첫 번째 신규 국제 선적은 50톤의 습식 메트릭 톤으로, 두 개의 컨테이너로 구성된다. 이 컨테이너는 2025년 3월부터 멕시코 만사니요 항구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며, 회사의 마데로 제련소에서 가공될 예정이다.
또한,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는 2024년 12월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1억 달러 규모의 유니버설 셀프 등록신청서를 제출했다. 이는 2025년 1월 만료되는 기존 2,500만 달러 규모의 등록신청서를 대체하는 것이다. 이 등록신청서는 회사가 향후 자금 조달 및 사업 기회에 대응할 수 있는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현재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는 등록신청서에 따라 증권을 발행할 구체적인 계획은 없다. SEC가 등록신청서를 승인하면, 회사는 최대 1억 달러의 증권을 제공하고 판매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게리 C. 에반스 회장은 "이번 두 번째 국제 계약을 통해 안티모니 공급량이 크게 증가할 것이라고 믿는다. 품질 높은 안티모니 공급을 확보하는 것은 경영진의 최우선 과제였다. 이전에 발표한 호주에서의 신규 안티모니 공급과 결합하여, 우리는 이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2025 회계연도가 주주들에게 재정적으로 뛰어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등록신청서의 효력이 발생한 후,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는 등록된 증권을 주기적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제공 시 가격 및 조건은 별도로 발표될 예정이다. 이 보도자료는 증권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이 아니며, 등록이나 자격이 없는 주 또는 관할권에서의 증권 판매는 불법이다.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는 미국과 멕시코에서 가공된 안티모니, 제올라이트 및 귀금속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안티모니 광석을 주로 안티모니 산화물, 안티모니 금속 및 안티모니 트리설파이드로 가공한다. 이 회사는 또한 아이디호에서 제올라이트를 채굴하고 가공하며, 이는 토양 개량제, 비료, 수질 정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는 2024년 12월 30일 현재, 1억 달러 규모의 유니버설 셀프 등록신청서를 제출한 상태이며, 이는 향후 자금 조달에 대한 유연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