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미드스트림(DTM, DT Midstream, Inc. )은 중서부 파이프라인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1일, DT미드스트림(증권 코드: DTM)은 ONEOK(증권 코드: OKE)로부터 FERC 규제를 받는 천연가스 전송 파이프라인 3개 포트폴리오 인수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총 현금 대가는 12억 달러에 달한다.
DT미드스트림의 사장 겸 CEO인 데이비드 슬레이터는 "이 프리미엄 파이프라인의 인수는 우리의 순수 천연가스 전략과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인수는 신용 품질이 높은 유틸리티 고객과의 테이크 오르 페이 계약에 의해 지원되는 파이프라인 부문에서의 수익 기여도를 증가시킨다"고 덧붙였다.
DT미드스트림은 가디언 파이프라인, 미드웨스턴 가스 전송 및 바이킹 가스 전송에 대한 100% 운영 소유권을 확보했으며, 인수된 파이프라인은 총 3.7 Bcf/d 이상의 용량을 보유하고 있고, 매력적인 중서부 시장 지역의 7개 주에 걸쳐 약 1,300마일에 달한다.
이 회사는 천연가스 간선 및 주간 파이프라인, 저장 및 집수 시스템, 압축, 처리 및 표면 시설의 소유자, 운영자 및 개발자이다. DT미드스트림은 205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을 넷 제로로 전환하는 목표를 세우고 있으며,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30% 줄이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경우 "전망 진술"로 간주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전망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 또는 향후 운영 및 재무 성과, 사업 전망, 규제 절차의 결과, 시장 조건 및 기타 사항에 대한 계획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전망 진술은 미래 결과와 조건을 보장하지 않으며, 실제 결과가 예상, 추정 또는 예산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여러 가정,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DT미드스트림의 전망 진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많은 요인이 있으며, 여기에는 일반 경제 조건의 변화, 금리 인상 및 연방준비제도 정책, 잠재적 경제 침체, 인플레이션의 영향 등이 포함된다. 또한, 고객의 상업 계약에 따른 의무의 중단, 축소 또는 종료, 시설에서의 장비 중단 또는 고장으로 인한 혼란, 향후 소송의 영향 등이 포함된다. 이러한 요인은 포괄적이지 않으며, 새로운 요인은 수시로 발생할 수 있다.따라서 투자자들은 이러한 전망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아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