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마호텔&리조트(BHR-PD, Braemar Hotels & Resorts Inc. )는 이사회는 레베카 머서를 이사로 임명했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0일, 브레마호텔&리조트의 이사회는 레베카 머서를 이사로 임명했고, 이는 즉시 효력을 발생한다. 주주총회까지 유효하다.
머서는 이사회 감사위원회의 위원장으로도 임명됐다. 이사회는 머서가 뉴욕 증권거래소(NYSE) 상장 기준 및 회사의 기업 거버넌스 지침에 따라 독립 이사로 적합하다고 판단했으며, 1934년 증권거래법 제10A-3(b)(1) 조항에 명시된 감사위원회에서의 서비스에 대한 독립성 기준을 충족한다고 밝혔다.
또한, 머서는 증권거래위원회 규정에 정의된 '감사위원회 재무 전문가'로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NYSE 상장 기준에 정의된 '재무적으로 유능한' 인물로 평가됐다. 머서는 43세로, 2024년 8월에 휠러 부동산 투자 신탁(NASDAQ: WHLR)의 독립 이사로 처음 지명됐으며, 이 신탁은 800만 평방피트 이상의 소매 부동산을 소유, 인수, 개발, 금융, 임대 및 관리하고 있다. 현재 감사위원회에서 활동 중이다.
머서는 약 20년의 경력을 가진 회계 컨설턴트로, 다양한 산업에서 회계 경험을 쌓았으며 최근에는 사모펀드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머서는 공인 내부 감사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20년 전 타일러 테크놀로지스에서 내부 감사 경험을 시작했다. 이후 머서는 공기업 딘 푸드의 내부 감사 부서에서 근무하며 미국 전역의 여러 사무소에서 외부 감사인과 협력하여 감사를 수행했다.
머서는 폴 퀸 대학에서 회계 담당자로 근무하며 여러 부서를 관리하고 재무 및 준수 관련 다양한 감사를 감독했다. 대학 재직 중 새로운 인증을 획득하는 데 기여했다. 대학을 떠난 이후, 머서는 여러 고객을 위한 독립 회계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AH 벨로는 2015년에 머서를 고용하여 2014년 연간 10-K 준비 및 검토를 지원했다. 이 과정에서 이전 및 현재의 재무제표를 검토하여 보고의 일관성을 확보했다. 머서는 지난 7년간 글로벌 투자 회사인 식스 스트리트 파트너스와 MUFG의 고객으로 활동했다. MUFG에서는 부동산 사모펀드 관리자의 임시 회계 담당자로 근무했으며, 식스 스트리트에서는 관리 회사 및 펀드 회사와 복잡한 회계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머서는 이사회에서의 서비스에 대해 비상근 이사에게 제공되는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으며, 이는 2024년 10월 10일 SEC에 제출된 회사의 최종 위임장에 '이사회 및 위원회 - 이사 보상' 항목 아래에 설명되어 있다. 머서의 이사회 임명과 관련하여 사람과의 거래나 이해관계는 없으며, 현재 회사가 참여하고 있는 거래도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