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피스트쎄라퓨틱스(TPST, Tempest Therapeutics, Inc. )는 상장폐지 통지를 했고 상장 기준을 미충족했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27일, 델라웨어 주에 본사를 둔 템피스트쎄라퓨틱스가 나스닥 주식시장으로부터 통지를 받았다.
통지 내용에 따르면, 회사의 보통주 주가는 지난 30일 연속 영업일 동안 주당 1.00달러 이하로 마감되었고, 이는 나스닥 상장 규정 5550(a)(2)에서 요구하는 최소 마감 주가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것이다.이 통지는 회사의 보통주 상장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나스닥 상장 규정 5810(c)(3)(A)에 따라, 회사는 최소 주가 기준을 회복하기 위해 180일의 기간, 즉 2025년 6월 25일(이하 '준수일')까지의 시간을 부여받았다.
최소 주가 기준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준수일 이전에 보통주 주가가 최소 10일 연속으로 주당 1.00달러 이상으로 마감되어야 한다.
만약 준수일까지 회사의 보통주가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회사는 공개적으로 보유된 주식의 시장 가치와 기타 초기 상장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추가로 180일의 기간을 부여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주가 기준을 제외한 모든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또한, 회사는 필요시 주식 분할을 통해 결함을 해결하겠다고 밝혔다.회사는 나스닥에 서면으로 의사를 통지해야 한다.
2024년 12월 3일에 열린 특별 회의에서, 회사는 이사회가 선택할 수 있는 주식 분할 비율을 1대 2에서 1대 15까지의 범위로 설정하는 수정안에 대한 주주 승인을 받았다.
회사는 준수일까지 보통주 주가를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결함을 해결하고 최소 주가 규정을 회복하기 위한 가능한 옵션을 평가할 계획이다.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본 보고서는 아래 서명된 자에 의해 적법하게 서명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