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시스(M, Macy's, Inc. )는 로버트 차베즈가 이사로 선임됐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6일, 메이시스(뉴욕증권거래소: M)는 로버트 차베즈를 독립 이사로 선임했다. 차베즈는 2025년 4월 1일부터 이사회에서 활동하게 된다. 그는 4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소매업계 전문가로, 최근 24년 동안 에르메스 아메리카스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로 재직하며 미국, 캐나다, 라틴 아메리카의 운영을 감독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전자상거래 사업을 성장시키고, 제품 라인을 확장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매장을 추가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었다.
차베즈는 또한 뮌헨에 본사를 둔 고급 패션 하우스인 에티엔 아이그너 그룹의 CEO로 8년간 재직하며 제조, 도매 및 글로벌 소매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다. 그는 블루밍데일스의 경영 개발 프로그램에서 경력을 시작한 후 메이시스에서 부서 상품 관리자로 일했다.
메이시스의 회장 겸 CEO인 토니 스프링은 "밥은 우리 이사회에 소매업계와 리더십 경험을 더해줄 것"이라며 "그의 통찰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수익 성장과 주주 가치를 높이기 위한 Bold New Chapter 이니셔티브를 실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베즈는 "메이시스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스, 블루머큐리 사업의 성장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동료 이사들과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메이시스는 사라 레빈슨이 이사회의 의무 퇴직 연령에 따라 2025년 주주 총회에서 재선에 나서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레빈슨은 2004년부터 이사회의 보상 및 관리 개발 위원회와 지명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에서 활동해왔다. 메이시스의 독립 이사인 폴 바르가는 "이사로서의 재임 기간 동안 메이시스에 기여한 사라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차베즈는 에르메스 아메리카스의 사장 겸 CEO로 재직 중이며, 2025년 3월 31일 은퇴할 예정이다. 그는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로맨스 언어 및 문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메이시스는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스, 블루머큐리라는 아이코닉한 브랜드를 통해 품질 높은 브랜드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소스이다. 메이시스는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종합적인 디지털 및 전국적인 발자취를 갖추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