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젝코(AZEK, AZEK Co Inc. )는 최고재무책임자로 전환하고 내부 승진을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시카고 – 2025년 1월 6일 – 아젝코(뉴욕증권거래소: AZEK)는 아름답고 유지보수가 적으며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야외 생활 제품의 업계 선두 제조업체로서, 피터 클리포드가 건축 제품 산업 외부의 사기업에서 새로운 기회를 추구하기 위해 수석 부사장, 최고 운영 책임자 및 최고 재무 책임자 직위에서 사임했다.
아젝코는 또한 계획된 승계의 일환으로 라이언 라다를 수석 부사장, 최고 재무 책임자 및 재무 담당자로 승진시키고, 매튜 위오라를 최고 회계 책임자로 승진시키며, 이 모든 변화는 2025년 1월 24일자로 시행된다.
아젝코의 CEO 제시 싱은 "라이언과 매트의 이러한 자격 있는 승진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그들의 입증된 리더십, 규율 및 아젝코의 재무 운영과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2년 동안 라이언은 뛰어난 성과를 내며 우리의 주거 부문에서 강력한 성과를 이끌어냈고, 시장 역학을 효과적으로 탐색하고 성장 기회를 활용하며 비용 절감 프로그램을 실현하고 이해관계자에게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데 기여했다"고 덧붙였다.
라다는 "이러한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쁘고, 아젝코에서의 재무 리더십을 확장할 수 있는 흥미로운 시점에 있다"고 말했다.
클리포드의 마지막 근무일은 2025년 1월 24일이며, 그는 원활한 전환을 보장하기 위해 팀과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싱은 "피터의 파트너십과 아젝코에 대한 중요한 기여에 감사드린다. 그의 재무 및 운영 리더십은 아젝코가 IPO를 넘어 흥미로운 성장 단계로 나아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라다는 2022년 7월 아젝코에 부사장으로 합류했으며, 현재 주거 부문의 최고 재무 책임자로 재무 계획 및 분석, 회계, 상업 및 운영 재무 기능을 감독하고 있다. 위오라는 2022년 6월 아젝코에 합류했으며, 최근에는 부사장, 기업 회계 담당자로 재직했다.
아젝코는 2025년과 그 이후의 장기적인 기회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라이언, 매트 및 전체 팀이 구축한 강력한 기반 위에 계속해서 혁신을 추진하고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젝코는 아름답고 유지보수가 적으며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야외 생활 제품의 업계 선두 설계자이자 제조업체로, 85% 이상의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젝코는 최근 뉴스위크에서 미국의 가장 책임 있는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시카고 트리뷴과 미국 뉴스 및 세계 보고서에서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2025년 지속 가능한 성장 분야에서 TIME의 세계 최고의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패스트 컴퍼니의 2024년 중요 브랜드 목록에서 타임버텍이 벤치마크 브랜드로 강조되었다.
아젝코는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오하이오, 펜실베니아, 아이다호, 조지아, 네바다, 뉴저지, 미시간, 미네소타 및 텍사스에 제조 및 재활용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