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웨스트내츄럴홀딩(NWN, Northwest Natural Holding Co )은 킴 러시가 차기 사장으로 임명됐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9일, NW 내추럴 가스 회사의 이사회는 오랜 경영진인 킴 러시를 2025년 4월 1일부터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NW 내추럴은 노스웨스트내츄럴홀딩의 가장 큰 자회사로, 포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66년의 역사를 가진 유틸리티 회사이다.러시는 NW 내추럴의 전략적, 재무적, 운영적 책임을 전담하게 된다.
이번 임명은 저스틴 B. 팔프리먼이 노스웨스트내츄럴홀딩과 NW 내추럴의 CEO로 임명될 예정인 것과 동시에 이루어지며, 이는 은퇴하는 데이비드 H. 앤더슨의 후임이다.
러시는 1998년 NW 내추럴에 입사하여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및 운영 분야에서 여러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으며, 2023년에는 NW 내추럴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임명됐다.
그녀는 또한 NW 내추럴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및 최고 기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로도 활동했다.
저스틴 B. 팔프리먼은 "킴은 우리가 매일 운영하는 방식과 고객 및 이해관계자에게 어떻게 나타나는지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녀는 우리 가스 유틸리티와 지역 에너지 시스템에서의 중요한 역할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업계 동료들과 동료들로부터 높은 존경을 받고 있으며, 우리 고위 경영진 팀 내에서 강력한 리더이다"라고 말했다.
러시는 "NW 내추럴에서 대부분의 경력을 보낸 것이 자랑스럽다. 우리 팀은 우리가 사는 지역 사회에 깊은 헌신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핵심 가치가 진정한 의미를 가진다.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에너지 시스템을 지원하는 일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시점에 유틸리티를 이끌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NW 내추럴에 합류하기 전, 러시는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는 올텔 코퍼레이션과 뱅크 오브 아메리카에서 관리 및 고위 커뮤니케이션 직책을 맡았다.
현재 그녀는 노스웨스트 가스 협회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미국 가스 협회의 운영 및 지속 가능한 성장 위원회의 일원이다.
그녀는 아이오와 대학교에서 커뮤니케이션 학사 학위를, 일리노이주 노스웨스턴 대학교에서 커뮤니케이션 석사 학위를 받았다.
노스웨스트내츄럴홀딩은 포틀랜드, 오리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66년 이상 사업을 운영해왔다.
NW 내추럴, 시에너지 운영, NW 내추럴 워터 회사, NW 내추럴 재생 가능 홀딩스 및 기타 사업을 소유하고 있다.
NW 내추럴홀딩은 6개 주에서 거의 100만 고객에게 필수적인 에너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 환경 관리 및 에너지 전환에 대한 오랜 헌신을 가지고 있다.
NW 내추럴은 현재 오리건과 남서부 워싱턴의 140개 이상의 커뮤니티에 약 200만 명에게 천연가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80만 개 이상의 계량기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또한, NW 내추럴은 오리건에 21.6 Bcf의 지하 가스 저장 용량을 보유하고 있다.
시에너지는 텍사스의 휴스턴, 댈러스 및 오스틴 대도시 지역에서 약 70,000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천연가스 배급 유틸리티 중 하나이다.
NW 내추럴 워터는 태평양 북서부, 텍사스, 애리조나 및 캘리포니아 전역의 커뮤니티에 물 배급 및 폐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76,100개의 계량기를 통해 189,000명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W 내추럴 재생 가능 홀딩스는 유틸리티, 상업, 산업 및 운송 부문에서 탈탄소화를 지원하기 위해 재생 가능한 연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추가 정보는 nwnaturalholding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