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인터내셔널(PZZA, PAPA JOHNS INTERNATIONAL INC )은 2024년 매출 및 신규 매장 개발 예비 결과를 발표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파파존스인터내셔널이 2024년 1월 13일에 2024년 4분기 및 전체 연도에 대한 예비 매출 및 매장 개발 정보를 발표했다.
파파존스의 회장 겸 CEO인 토드 페네고르는 "4분기 동안 거래 추세와 신규 매장 개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고품질 전통 피자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고객과의 모든 채널에서 브랜드 약속을 강화하며 더 효과적으로 소통한 결과 이러한 개선된 추세가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또한, 회사는 2024 회계연도에 6,000번째 매장을 개설했다. 이는 성장 이정표로 여겨진다.
2024년 4분기 예비 결과에 따르면, 글로벌 시스템 전체 매출은 약 12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약 8% 감소했다. 2023년의 53주를 제외하면, 글로벌 시스템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대체로 변동이 없었다.
북미의 동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 감소했으며, 거래 수와 평균 티켓 가격이 각각 2% 감소했다. 북미 프랜차이즈 매장의 동종 매출은 4% 감소했고, 국내 회사 소유 매장은 6% 감소했다. 국제 동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 증가했다.
2024년 4분기 동안 총 신규 매장은 122개로, 북미에서 60개가 개설되었고, 국제적으로는 62개가 개설되었다.
2024년 전체 예비 결과에 따르면, 글로벌 시스템 전체 매출은 약 49억 달러로, 2023 회계연도 대비 약 3% 감소했다. 53주를 제외하면, 글로벌 시스템 전체 매출은 약 1% 감소했다.
북미의 동종 매출은 전년 대비 4% 감소했으며, 거래 수는 3% 감소하고 평균 티켓 가격은 1% 감소했다. 국제 동종 매출은 전년 대비 1% 미만 감소했다.
2024 회계연도 동안 총 신규 매장은 124개로, 북미에서 81개가 개설되었고, 국제적으로는 43개가 개설되었다.
회사는 2025년 2월 27일 목요일 시장 개장 전에 2024년 4분기 및 전체 연도에 대한 최종 재무 및 운영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2025 ICR 컨퍼런스에 참여할 예정이며, 2025년 1월 14일 화요일 오전 8시에 투자자들과의 대화가 예정되어 있다.
파파존스는 1984년에 설립되어 "더 나은 재료, 더 나은 피자"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여 우수한 품질의 피자를 제공하는 것을 믿고 있다. 현재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 6,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의 현재 재무상태는 2024년 4분기와 전체 연도 매출이 감소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북미 시장에서의 동종 매출이 하락한 점이 우려된다. 그러나 신규 매장 개설이 지속되고 있는 점은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