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파이낸셜(BYFC, BROADWAY FINANCIAL CORP DE )은 새로운 최고은행책임자를 임명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5일, 브로드웨이파이낸셜(이하 '회사' 또는 '브로드웨이')는 최고운영책임자 루스 맥클라우드가 2025년 3월 31일자로 시티퍼스트은행에서 은퇴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루스는 2025년 1월 13일에 은퇴 통지를 제공했으며, 지난 10년 동안 은행의 성장과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브라이언 아그렛 브로드웨이 CEO는 "루스와 함께 일할 수 있었던 것은 큰 기쁨이었다. 그녀의 뛰어난 노력과 깊은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 그녀의 은퇴가 잘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루스는 은퇴 전 자신의 책임을 원활하게 인수인계하기 위해 팀과 은행 리더십과 협력할 예정이다.또한, 브로드웨이는 존 A. 앨런을 최고은행책임자로 임명했다.
존은 2025년 1월 13일 시티퍼스트은행에 합류했으며, 상업 판매 및 은행, 신용 관리, 운영 및 소매 부문을 감독하게 된다. 그는 브라이언 아그렛 CEO에게 직접 보고할 예정이다.
존 A. 앨런은 금융 서비스 산업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웰스파고의 지역 사장으로 활동했다. 그는 또한 산탄데르 은행의 부사장 및 지역 사장으로 재직하며 소매 및 중소기업 은행 운영을 관리했다.
존의 연봉은 310,000달러이며, 기본 급여의 25%에 해당하는 연간 현금 보너스와 주식 보너스 기회를 받을 예정이다. 그의 서비스는 '임의'로 제공되며, 특정 기간은 없다.
존과 사람들 간에 최고은행책임자로 선출된 것과 관련된 어떠한 합의나 이해관계도 없다. 또한, 존은 회사의 이사나 임원과 가족 관계가 없으며,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해야 할 거래에 대한 직접적 또는 간접적 물질적 이해관계도 없다.
이 보도자료는 존의 임명과 루스의 은퇴를 발표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브로드웨이파이낸셜은 시티퍼스트은행을 통해 저소득 및 중간소득 지역 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미션 중심 은행으로 운영되고 있다.
주주, 분석가 및 기타 정보 요청자는 브로드웨이파이낸셜의 투자자 관계 부서에 연락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실제 결과는 과거 결과와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의 미래 예측 진술은 발표일 기준으로만 유효하며,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업데이트할 의무는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