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제너럴뱅코프(CATY, CATHAY GENERAL BANCORP )는 최고위험책임자가 은퇴했고 후임자가 임명됐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캐세이제너럴뱅코프가 캐세이은행의 최고위험책임자(CRO)인 김 R. 빙햄이 2025년 1월 21일자로 은퇴한다고 발표했다.
김 빙햄은 2014년부터 캐세이은행의 최고위험책임자로 재직해왔으며, 은퇴 후에는 캐세이은행의 전무이사로서 대통령실 특별 고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 전환 기간은 2025년 3월 31일경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 빙햄은 더 이상 캐세이은행의 지정된 임원으로 활동하지 않게 된다.
김 빙햄의 후임으로 다이애나 딘이 2025년 1월 21일자로 캐세이은행의 전무이사 및 최고위험책임자로 합류하며, 그녀는 캐세이은행의 지정된 임원이 된다. 다이애나 딘은 62세로, 20년 이상의 은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위험 관리 및 준수 분야에서 주요 리더십 역할을 수행해왔다.
그녀는 최근 2018년부터 2023년까지 뱅크 오브 더 웨스트(현재 뱅크 오브 몬트리올의 일부)에서 전무이사로 재직하며 바젤 운영 위험 프로그램의 운영 위험 책임자로 활동했으며, 2022년에는 최고 윤리 및 행동 책임자로 임명되었다. 그 이전에는 2013년부터 2017년까지 웰스파고에서 국제 위험 감독 전무이사로 근무했으며, 2008년부터 2013년까지 JPMorgan Chase에서 글로벌 준수 전략, 기술 및 운영 책임자로 재직하며 기업 전반의 전략적 및 시정 활동을 감독했다.
다이애나 딘과 회사의 이사 또는 임원 간에는 가족 관계가 없으며, 다이애나 딘과 회사 간의 관계는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할 필요가 없다.
캐세이제너럴뱅코프는 나스닥에 상장된 캐세이은행의 지주회사로, 1962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미국 내 60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캐세이은행은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홍콩에 지점과 베이징, 상하이, 타이페이에 대표 사무소를 두고 있다. 캐세이제너럴뱅코프의 웹사이트는 www.cathaygeneralbancorp.com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