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글로벌마켓

블랙스톤시큐어렌딩펀드(BXSL), 6억 달러 규모의 주식 배급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1-21 20:23

블랙스톤시큐어렌딩펀드(BXSL, Blackstone Secured Lending Fund )는 6억 달러 규모의 주식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7일, 블랙스톤시큐어렌딩펀드(이하 '회사')는 블랙스톤 프라이빗 크레딧 전략 LLC(이하 '자문사') 및 여러 판매 대리인과 함께 총 6억 달러 규모의 보통주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회사가 자문사 및 판매 대리인을 통해 보통주를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회사는 이 계약을 통해 발행할 주식의 총액이 최대 6억 달러에 이를 수 있으며, 주식의 발행 가격은 주식이 판매되는 시점의 시장 가격에 따라 결정된다.

판매 대리인으로는 트루이스트 증권, RBC 캐피탈 마켓, BTIG, 컴파스 포인트 리서치 및 트레이딩, 레이먼드 제임스, 리전스 증권, 드렉셀 해밀턴, SMBC 니코 증권 등이 포함된다.회사는 이 '시장 내 판매'를 통해 조달한 자금을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계획이다.이 자금은 회사의 투자 목표 및 전략에 따라 투자하거나 부채 상환에 사용될 수 있다.

회사는 판매 대리인과의 계약에 따라 주식의 판매를 중단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실제 판매는 시장 상황, 주식의 거래 가격 및 추가 자본의 필요성에 따라 결정된다.

또한, 회사는 2025년 1월 17일자로 기존의 여러 주식 배급 계약을 종료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회사의 주식 발행 및 판매에 대한 법적 의견을 포함하고 있으며, 블랙스톤시큐어렌딩펀드는 델라웨어 주에서 설립된 법인으로, 모든 법적 요건을 충족하고 있다.

회사는 SEC에 등록된 투자 회사로서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2025년 1월 1일부터 자문사와의 투자 자문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은 회사의 자산 관리 및 투자 전략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현재 회사는 2022년 7월 26일에 SEC에 제출한 등록신청서에 따라 주식 발행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등록신청서는 유효하다.

회사는 자산 관리 및 투자 전략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번 계약 체결로 인해 추가적인 자본 조달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