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OLN, OLIN Corp )은 올린이 소형 탄약 제조 자산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1일, 올린이 AMMO, Inc.와 소형 탄약 제조 자산 인수에 대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거래는 7,500만 달러에 이루어지며, 올린의 윈체스터 탄약 사업부에 통합될 예정이다.
올린은 이번 인수를 통해 고수익 전문 탄약 분야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고, 즉각적인 조정된 EBITDA 증가와 4천만 달러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AMMO의 주조 쉘케이스 능력과 2022년에 건설된 185,000 평방 피트 규모의 생산 시설이 포함된다.
이 시설은 윈체스터의 기존 생산 능력을 보완하여 고수익 전문 탄약 분야에서의 참여를 확대할 수 있게 된다.
올린의 CEO인 켄 레인은 이번 인수가 올린의 전략적 인수 전략을 지속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첫 해에 1,500만 달러에서 2,000만 달러의 조정된 EBITDA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거래는 일반적인 조건과 마감 조건에 따라 진행되며, 2025년 2분기 내에 완료될 예정이다.
올린은 화학 제품과 탄약을 제조 및 유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클로린, 가성소다, 비닐, 에폭시, 염소화 유기물, 표백제, 수소 및 염산 등의 화학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윈체스터는 스포츠 탄약, 법 집행 탄약, 재장전 부품, 소형 군용 탄약 및 부품, 산업용 카트리지 및 클레이 타겟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올린은 이번 인수를 통해 탄약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올린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인수로 인해 추가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