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글로벌마켓

메드트로닉(MDT), 티에리 피에통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1-21 21:05

메드트로닉(MDT, Medtronic plc )은 티에리 피에통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메드트로닉이 2025년 1월 21일 티에리 피에통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

피에통은 2025년 3월 3일부터 임기가 시작되며, 메드트로닉의 회장 겸 CEO인 제프 마사에게 보고하게 된다.

피에통은 르노 그룹에서 CFO로 재직한 경험이 있으며, 메드트로닉의 경영위원회에 합류할 예정이다.

현재 임시 CFO로 재직 중인 게리 코로나는 피에통이 합류할 때까지 이 역할을 계속 수행하며, 이후에는 기업 재무 부문 수석 부사장으로 임명된다.

제프 마사는 "티에리는 전략적이고 창의적이며 운영 중심의 경험이 풍부한 CFO로, 혁신 주도 성장, 마진 개선 및 강력한 재무 리더십을 통해 수익성을 높인 입증된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피에통의 리더십 아래 르노는 역대 최고 운영 마진을 달성하고 자유 현금 흐름을 개선했으며, 포트폴리오 관리 및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통한 개발 자금 조달을 실행했다.

피에통은 의료 및 기타 고도로 규제된 제조업체에서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닛산, 제너럴 일렉트릭, GE 헬스케어 및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에서 경력을 쌓았다.CFO로서 피에통은 메드트로닉의 글로벌 재무 조직과 주요 지원 기능을 이끌 책임이 있다.

제프 마사는 또한 임시 CFO로 재직 중인 게리 코로나를 인정하며, 코로나가 지난 6개월 동안 재무 기능을 강력하게 이끌어왔고, 매출 성장과 주당순이익(EPS)에서 기대치를 초과 달성하는 데 기여했다고 언급했다.

메드트로닉은 아일랜드 갈웨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50개국 이상에서 95,000명 이상의 직원이 활동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술 회사로, 통증 완화, 건강 회복 및 생명 연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드트로닉의 기술과 치료법은 70가지 건강 문제를 치료하며, 심장 장치, 수술 로봇, 인슐린 펌프, 수술 도구 및 환자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포함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