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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AI에이비에이션(FTAIO), CEO 조셉 아담스의 준비 발언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1-21 21:57

FTAI에이비에이션(FTAIO, FTAI Aviation Ltd. )은 CEO 조셉 아담스가 준비 발언을 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1일 RBC 행사에서 FTAI에이비에이션의 CEO이자 회장인 조셉 아담스가 발언을 시작하며 최근 사건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지난주에 발표된 오해의 소지가 있는 공매도 보고서에 대해 강한 반박을 하며, 회사의 의무와 유효한 주장에 대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만, 보고서에서 제기된 주장에 대해서는 강력히 반대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러한 보고서가 회사의 비즈니스를 잘못 설명하고 있으며, 이러한 잘못된 표현은 근거가 없고 터무니없다고 강조했다.

FTAI에이비에이션은 높은 수준의 기업 거버넌스와 내부 통제를 유지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부적절한 재무 회계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아담스는 회사의 감가상각 정책과 방법론이 2015년 IPO 이후 변경되지 않았으며, 회계 기준에 부합하고 항공 임대 동종 업계와 일치하며, 분기마다 검토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엔진 감가상각에 대한 추가 세부정보를 제공하며, 현재 잔존 가치는 취득 비용의 약 50%이며, 정비 방문 간의 예상 시간(2~6년) 동안 감가상각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자사의 임대 사업의 수익성에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으며, 2024년 9월 30일 종료된 9개월 동안의 총 자산 수익률(EBIT/평균 총 자산)이 약 10%에 달한다고 밝혔다.이어서 FTAI의 흥미로운 발전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4년 동안 회사는 엔진 임대 회사에서 수리 및 유지보수를 위한 수직 통합 풀 서비스 제공업체로 발전했다.

2년 전, 그는 2026년까지 EBITDA를 10억 달러로 성장시키겠다고 계획을 세웠으며, 이 중 5억 달러는 빠르게 성장하는 항공 우주 제품 부문에서 나올 것이라고 밝혔다.

2024년 12월 30일, FTAI는 2025년 조정 EBITDA가 약 11억 달러에서 11억 5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항공 임대에서 약 5억 달러, 항공 우주 제품에서 약 6억에서 6억 5천만 달러로 구성된다.아담스는 회사의 운영 및 상업적 관점에서 비즈니스를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설명했다.운영 관점에서, 회사의 주요 비즈니스 모델은 세 가지 부분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사용 불가능한 엔진을 인수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수리하는 것이며, 세 번째는 판매, 교환, 임대하는 것이다.엔진 유지보수 부문에서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광범위한 능력을 개발해왔다.

FTAI는 마이애미와 몬트리올에 두 개의 시설을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참석자들에게 각 위치에서 매일 수행하는 복잡한 유지보수를 직접 방문해 보기를 초대했다.

아담스는 2024년 첫 9개월 동안 4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으며, 이 중 약 2억 7천만 달러는 모듈 재건 또는 부품 수리에 사용되었고, 추가로 1억 3천만 달러 이상이 선불 유지보수에 사용되었다고 밝혔다.두 개의 유지보수 시설에는 약 5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상업 운영으로 넘어가면, FTAI의 가치 제안은 항공사와 자산 소유자에게 엔진 및 모듈 교환을 통해 비용 절감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이다.

회사는 소유자가 엔진 정비 방문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관리할 필요가 없도록 하여, 전통적인 정비 방문이 비싸고 시간 소모적이며 고객과 유지보수 제공자 간의 이해관계가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FTAI는 독특한 제품 제공에 대한 고객의 폭넓고 증가하는 수용을 경험하고 있으며, 새로운 고객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사용량을 늘려 성장률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있다.

고객은 1개, 2개 또는 3개 모듈(전체 엔진) 판매 또는 교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이 선택은 고객의 선호에 의해 결정된다.

아담스는 핵심 모듈에 대한 높은 수요를 보고하고 있으며, 이는 세 가지 모듈 중 가장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한 모듈로, 높은 온도에 노출되고 LLP 수명이 짧기 때문이다.

많은 고객들이 핵심 모듈을 서비스하기 위해 전체 엔진 교환을 선호하고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회전 시간을 없애준다.

이는 회사의 가장 가치 있는 제품으로, 모든 능력을 결합한 긍정적인 발전이라고 믿고 있다.

엔진 시설에서의 수리는 서비스 가능성을 유지하기 위한 제한된 작업 범위부터 성능 오버홀과 같은 중대한 유지보수 작업까지 포함된다.

FTAI는 제한된 유지보수와 중대한 유지보수 모두를 소중히 여기며, 항상 비용과 시간을 줄이고, 낭비를 최소화하며, 효율성을 높일 기회를 찾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아담스는 가까운 미래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되는 두 가지 주요 이니셔티브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다.첫 번째는 전략적 자본 이니셔티브이며, 두 번째는 PMA이다.

2024년 12월, FTAI는 제3자 기관 투자자와 협력하여 전략적 자본 이니셔티브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첫 번째 파트너십은 737NG 및 A320ceo 항공기를 인수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 시장 기회는 연간 30억 달러 이상의 자본 배치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이 첫 번째 파트너십은 FTAI로부터 5억 4,900만 달러의 순매입 가격으로 46대의 임대 중인 협소한 항공기를 인수하는 과정에 있다.

파트너십이 소유한 모든 항공기 엔진은 FTAI의 유지보수, 수리 및 교환 사업을 통해 독점적으로 전력 공급될 것이다.

PMA에 대해서는 두 개의 부품 중 두 개에 대한 승인을 받았으며, 부품에 대한 인증이 매우 가까워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 부품을 보유하는 것은 회사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시설에서의 생산을 가속화하고 마진 증가에 기여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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