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프리모브랜즈(PRMB), 사업 결합 완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1-25 07:20

프리모브랜즈(PRMB, Primo Brands Corp )는 사업 결합을 완료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8일, 프리모브랜즈(구 트리톤 US 홀드코, Inc.)는 블루트리톤 브랜드와 프리모 워터 코퍼레이션 간의 사업 결합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번 거래의 결과로, 트리톤 워터 페어런트, Inc.가 프리모브랜즈와 합병되었으며, 프리모 워터와 블루트리톤의 자회사인 트리톤 워터 인터미디엇, Inc.는 프리모브랜즈의 완전 자회사로 편입됐다.

거래와 관련하여 프리모브랜즈의 클래스 A 보통주가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으며, 현재 'PRMB'라는 심볼로 거래되고 있다.

프리모브랜즈는 건강한 수분 공급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음료 회사로, 북미 전역의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격대와 용도에 맞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3년 12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 동안, 프리모브랜즈는 약 65억 달러의 매출과 2400만 달러의 순이익, 11억 달러의 조정 EBITDA를 기록했다.

2024년 9월 30일 종료된 9개월 동안에는 약 52억 달러의 매출과 1억 9600만 달러의 순이익, 10억 달러의 조정 EBITDA를 기록했다.

프리모브랜즈는 거래 완료 후 3년 이내에 약 2억 달러의 비용 시너지 효과를 실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일회성 비용은 약 1억 1500만 달러로 추정된다.

프리모브랜즈는 30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에는 10억 달러 이상의 연간 매출을 기록하는 브랜드인 폴란드 스프링®과 퓨어 라이프®가 포함되어 있다.

프리모브랜즈는 북미 전역에서 28,000에이커 이상의 수원과 습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90개 이상의 수원 위치와 5,900대의 트럭, 70개의 생산 시설, 240개의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인프라는 프리모브랜즈가 고객에게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포장 솔루션을 통해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리모브랜즈는 건강한 수분 공급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또한, 프리모브랜즈는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100만 케이스 이상의 생수와 150만 달러를 기부하여 수자원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프리모브랜즈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고, 프리미엄 브랜드의 유통을 확대하며,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러한 노력은 프리모브랜즈가 건강한 수분 공급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