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러스트뱅크쉐어스(HTBI, HomeTrust Bancshares, Inc. )는 에이펙스 뱅크가 녹스빌 지점 매각을 발표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7일, 홈트러스트뱅크(이하 '은행')는 홈트러스트뱅크쉐어스(이하 '회사')의 완전 자회사로서, 테네시주 녹스빌에 위치한 두 개의 지점 사무소의 특정 자산을 판매하고 관련 고정 자산 및 고객 예치 계좌를 포함한 특정 부채를 이전하는 내용의 최종 매매 및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이 거래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 즉 관련 규제 당국의 승인을 포함하여 2025년 2분기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2025년 1월 28일, 회사는 계약 체결을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발행했다.보도자료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첨부되어 있다.
홈트러스트뱅크는 에이펙스 뱅크와의 계약에 따라 녹스빌에 있는 두 개의 지점을 에이펙스에 매각할 예정이다.
계약 조건에 따르면, 에이펙스는 물리적 위치, 관련 고정 자산 및 현재 약 4,200만 달러로 추정되는 고객 예치 계좌를 인수하게 된다.홈트러스트는 지점과 관련된 대출 계좌를 유지하게 된다.
홈트러스트의 사장 겸 CEO인 헌터 웨스트브룩은 "이번 거래는 우리의 전략 계획과 일치하며, 지리적 범위를 축소하고 지점 효율성을 개선하며, 핵심 시장에서 장기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자본을 할당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펙스 뱅크의 사장 겸 CEO인 맷 다니엘스는 "우리는 지역 소유 및 운영되는 은행으로서 녹스빌에서의 입지를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투자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를 지원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거래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2025년 2분기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홈트러스트의 재무 자문은 파이퍼 샌들러 & 코가 맡았고, 법률 자문은 실버, 프리드먼 타프 & 티어난 LLP가 제공했다. 에이펙스의 법률 자문은 베이커 도넬슨이 맡았다.
홈트러스트뱅크쉐어스는 홈트러스트뱅크의 지주회사로,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자산이 46억 달러에 달한다.
홈트러스트뱅크는 1926년에 설립된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주 면허를 가진 지역 중심 금융 기관으로, 30개 이상의 지점과 온라인/모바일 채널을 통해 관계 중심의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펙스 뱅크는 1931년에 설립되어 테네시주 녹스빌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08년 이후로 자산이 1억 5,700만 달러에서 13억 5천만 달러 이상으로 증가하는 등 엄청난 성장을 경험했다. 현재 20개의 소매 지점과 녹스빌에 본사를 둔 국가 모기지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보도자료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특정 가정에 기반한 것으로, 회사의 신념, 계획, 목표, 기대 및 미래 경제 성과에 대한 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실제 결과가 예상되거나 암시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회사의 현재 재무 상태는 자산이 46억 달러에 달하며, 에이펙스 뱅크와의 거래를 통해 고객 예치 계좌를 4,200만 달러로 유지하게 된다. 이러한 거래는 회사의 전략적 계획에 부합하며, 장기적인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