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크랜드(KIRK, KIRKLAND'S, INC )는 2천 5백만 달러를 투자했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커크랜드(나스닥: KIRK)는 2025년 2월 5일 주주총회에서 주주들이 비욘드(Beyond, Inc.)와의 거래에 따른 주식 발행을 승인했다.
이번 주주총회에서는 97%의 찬성으로 비욘드와의 거래가 승인되었으며, 비욘드는 800만 달러의 주식 구매와 850만 달러의 전환 가능한 대출을 완료했다.
이를 통해 비욘드는 커크랜드에 총 2천 5백만 달러의 자본을 제공하게 되었고, 커크랜드의 보통주 약 40%를 소유하게 됐다.
커크랜드의 CEO인 에이미 설리반은 이번 거래가 커크랜드의 브랜드 재활성화 노력의 일환으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비욘드의 마커스 레모니스 회장은 이번 투자가 커크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의 가치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커크랜드는 현재 35개 주에서 31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에게는 큐레이션된 홈 데코 및 가구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거래는 커크랜드의 재무 상태를 개선하고, 향후 성장 기회를 창출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