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브로드리지파이낸셜솔루션즈(BR), 정관 및 내규 개정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2-06 07:49

브로드리지파이낸셜솔루션즈(BR, BROADRIDGE FINANCIAL SOLUTIONS, INC. )는 정관과 내규를 개정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4일, 브로드리지파이낸셜솔루션즈의 이사회는 개정된 내규를 승인하고 이를 2025년 2월 4일부터 시행하기로 결정했다.개정된 내규는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첫째, 1934년 증권거래법 제14a-19조에 따른 보편적 위임장 규칙과 관련된 사항을 다루며, 주주가 보편적 위임장 규칙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구한다.

둘째, 각 이사 후보자는 선출될 경우 후임자가 선출되거나 자격이 있다고 판단될 때까지 이사로서의 직무를 수행할 의사가 있음을 나타내야 한다.

셋째, 주주가 보편적 위임장 규칙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회사에 구제를 제공할 수 있는 조항이 포함되었다.

넷째, 주주로부터 위임장을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요청할 경우, 흰색 이외의 색상의 위임장 카드를 사용해야 하며, 흰색 위임장 카드는 이사회에서 독점적으로 사용하도록 예약되어 있다.마지막으로, 델라웨어 일반법의 최근 개정 사항에 맞추어 몇 가지 수정을 시행했다.이러한 개정 사항은 3.2 항목으로 첨부된 개정된 내규의 전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사회는 또한 2025년 2월 5일자로 이 보고서를 서명했다.이사회는 호프 M. 자르코스키를 법무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했다.

브로드리지파이낸셜솔루션즈는 이러한 개정된 내규를 통해 주주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이사회의 투명성을 높이며, 법적 요건을 준수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이러한 변화는 회사의 운영 및 거버넌스 구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브로드리지파이낸셜솔루션즈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주주와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