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XPO, XPO, Inc. )는 2024년 4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2025년 전망을 제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6일, 엑스포가 향후 투자자 발표에 사용될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을 공개했다.이 프레젠테이션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에 첨부되어 있다.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은 엑스포의 2024년 12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와 함께 읽어야 한다.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1934년 증권 거래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엑스포의 제출물에 참조로 통합되지 않는다.
2024년 4분기 실적은 운영 수익 1억 4,8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24% 증가했으며, 조정된 EBITDA는 3억 3백만 달러로 15% 증가했다.
조정된 희석 주당 순이익은 0.89달러로 16% 증가했으며, LTL 조정 운영 비율은 86.2%로 30bps 개선됐다.
LTL 조정 EBITDA는 2억 8천만 달러로 20% 증가했으며, LTL 구매 운송 비용은 전년 대비 47% 감소했다.
LTL 수익은 연료를 제외하고 6.3% 증가했으며, LTL 손상 청구 비율은 0.2%로 개선됐다.
2025년에는 총 회사 총 자본 지출이 6억 달러에서 7억 달러로 예상되며, 이자 비용은 2억 2천만 달러에서 2억 3천만 달러로, 연금 수익은 약 600만 달러로 예상된다.조정된 유효 세율은 24%에서 25%로, 희석 주식 수는 1억 2천만 주로 예상된다.
엑스포는 2021년부터 2027년까지 LTL 부문에서 연평균 6%에서 8%의 매출 성장률과 11%에서 13%의 조정 EBITDA 성장률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한, LTL 조정 운영 비율은 최소 600bps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엑스포는 북미 LTL 부문에서 2024년 3분기 기준으로 3위의 LTL 운송업체로, 2024년 매출의 14.6%가 총 자본 지출에 할당됐다.
2024년에는 1,300만 건의 배송을 처리했으며, 36,000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2024년 매출은 49억 달러에 달하며, 2023년 산업 점유율은 9%이다.
엑스포는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303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의 99% 우편번호를 커버하는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엑스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익 성장을 가속화하며, 비용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전략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현재 엑스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2024년 4분기 기준으로 운영 수익이 1억 4,800만 달러, 조정 EBITDA가 3억 3백만 달러에 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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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