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제너레이션(GRWG, GrowGeneration Corp. )은 2024년 연말에 주주 서한을 발송하고 사업 업데이트를 제공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6일, 그로우제너레이션(증권코드: GRWG)은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회계연도의 일부 예비 재무 결과를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발송했다.이 보도자료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로 첨부되어 있으며, 여기서 참조된다.2024년은 그로우제너레이션에게 중요한 변화와 발전의 해였다.
회사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다. 램펀트는 주주들에게 회사의 2024년 성과, 예비 연간 결과 및 기타 운영 업데이트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했다.
2024년 동안 그로우제너레이션은 제품 중심의 조직으로 변화하고 B2B 고객 중심으로 사업을 전환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 결과, 2024년 4분기 동안 재배 및 원예 매출의 30% 이상이 자사 제품에서 발생했다. 이는 2025년 말까지 자사 브랜드 매출을 35%로 늘리겠다는 목표와 일치한다.
2024년 동안 회사는 B2B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출시했으며, 고객 피드백이 매우 긍정적이었다. 또한,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매장 및 기타 운영 비용을 줄이기 위해 여러 조치를 취했다.이러한 조치들은 연간 약 120억 원의 비용 절감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 전체 매출은 1억 8,800만 달러에서 1억 9,000만 달러 사이로 예상되며, 자사 브랜드 매출은 3,900만 달러에서 4,000만 달러 사이로 예상된다.
또한, 연말에는 부채 없는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5,600만 달러 이상의 현금 및 유가증권을 보유할 것으로 보인다.
2025년은 자사 브랜드 성장과 혁신의 해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지속 가능한 제품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시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그로우제너레이션은 31개의 운영 매장과 2개의 지역 유통 센터를 통해 B2C 및 B2B 성장을 위한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구축했다.또한, 전략적 인수합병을 통해 성장을 가속화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2025년은 성장, 수익성 및 혁신의 중요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
회사는 제품 중심의 B2B 조직으로서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해 확고한 기반을 다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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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