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어(FLR, FLUOR CORP )는 이사회에 찰스 블랭킨십이 선임됐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6일, 플루어(Fluor Corporation)는 찰스(칩) P. 블랭킨십 주니어를 이사회에 선임했다.
블랭킨십은 2025년 3월 1일부터 이사회에서 감사위원회 및 상업 전략 및 운영 리스크 위원회에서 활동하게 된다.
이번 선임으로 플루어 이사회는 총 11명의 이사로 구성되며, 이 중 10명은 독립 이사이다.
플루어의 회장 겸 CEO인 데이비드 E. 콘스태블은 "칩 블랭킨십의 이사회 선임으로 인해 회사는 산업 및 항공 우주 분야에서의 변혁적 리더십으로 잘 알려진 또 다른 저명한 고문과 비즈니스 리더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칩의 전략적 및 운영 전문성은 혁신을 주도하는 능력과 결합되어 플루어가 첨단 제조, 생명 과학, 광업, 화학 및 에너지 시장 등에서 기회를 추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블랭킨십은 2022년 5월 우드워드(Woodward Inc.)의 CEO가 되기 전, 아르코닉(Arconic)의 CEO로 재직했으며, 제너럴 일렉트릭(GE)에서 24년간 경력을 쌓았다.
GE에서 그는 항공, 에너지 및 가전 분야에서 중요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으며, GE 가전의 CEO 및 상업 항공기 엔진의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로 재직했다.
블랭킨십은 또한 미국 제조업체 협회 이사회 및 항공 우주 산업 협회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미국 공학 아카데미의 회원이다.
그는 버지니아 대학교(UVA) 공학 및 응용 과학 학교에서 몽고메리 특별 교수로 재직한 바 있다.
블랭킨십은 UVA에서 재료 과학 및 공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버지니아 폴리테크닉 주립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다.
플루어는 세계적 전문성을 활용하여 고객의 가장 큰 도전을 해결하며, 34,000명의 직원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프로젝트를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2023년 플루어의 매출은 155억 달러에 달하며, 포춘 500대 기업 중 265위에 랭크되어 있다.
본사는 텍사스주 어빙에 위치하고 있으며, 100년 이상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