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덴츠플라이시로나(XRAY), 마이클 바버와 다니엘 스카빌라를 새로운 이사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2-06 23:03

덴츠플라이시로나(XRAY, DENTSPLY SIRONA Inc. )는 마이클 바버와 다니엘 스카빌라를 새로운 이사로 임명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6일, 덴츠플라이시로나(증권코드: XRAY)는 마이클 J. 바버와 다니엘 T. 스카빌라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이들은 2025년 2월 5일부터 이사로 활동하게 된다.

바버는 GE에서 디지털 X-Ray 프로그램의 변화를 이끌었던 40년 이상의 제품 관리 및 혁신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카빌라는 현재 글로부스 메디컬의 CEO로서 상업적 배치 및 비즈니스 통합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바버는 이사회의 과학 및 기술 위원회에, 스카빌라는 감사 및 재무 위원회에 합류하게 된다.

이사회 의장인 그렉 루시어는 "우리는 마이크와 댄을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이들은 이사회에 이미 존재하는 전문성을 보완할 수 있는 검증된 리더들이다"라고 말했다. 바버는 덴츠플라이시로나의 혁신적인 리더십에 대해 큰 잠재력을 느끼며, 회사의 사명을 발전시키기 위해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스카빌라는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사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또한, 덴츠플라이시로나는 드. 도로시아 웬젤이 2025년 2월 5일부로 이사회에서 사임한다고 발표했다. 웬젤은 최근 발표된 의장 후보로서의 증가된 요구로 인해 사임을 결정했다. 루시어는 "이사회와 경영진을 대표하여, 도로시아의 기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로써 이사회는 10명에서 11명으로 확대되었으며, 지난 2년 동안 4명의 자격 있는 이사를 추가했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세계 최대의 전문 치과 제품 및 기술 제조업체로, 100년 이상의 혁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치과 및 구강 건강 제품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