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간(AGX, ARGAN INC )은 자회사 젬마 파워 시스템과 텍사스에서 1.2 GW 전력 프로젝트를 위한 EPC 계약을 체결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6일 – 록빌, 메릴랜드 – 아르간(뉴욕증권거래소: AGX)(이하 '아르간' 또는 '회사')은 오늘 자회사인 젬마 파워 시스템즈(이하 '젬마')가 텍사스 록데일에 위치한 샌도우 레이크 에너지 컴퍼니(이하 'SLEC')와 1.2 GW의 초효율 천연가스 발전소를 위한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EPC)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발전소는 SLEC의 자회사에 의해 개발 및 소유되며, 텍사스 전력 신뢰성 위원회(ERCOT) 내에서 80만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건설은 이번 여름에 시작될 예정이며, 프로젝트 완료 예상일은 2028년이다.
젬마의 최고경영자(CEO)인 찰스 E. 콜린스 IV는 "우리는 SLEC와 함께 이 중요한 프로젝트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전력망을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전력 시설을 가동할 필요가 분명하다. 우리 팀은 고객의 기대를 초과 달성하고 프로젝트 성공을 이끌기 위한 운영 실행의 검증된 전문성과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복합 사이클 발전소는 세계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가스터빈 중 하나인 두 개의 지멘스 에너지 SGT6-9000HL 가스터빈으로 구성되며, 높은 전력 출력과 우수한 연료 효율성을 자랑하고, 장비에 대한 소규모 수정만으로 수소로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가스터빈은 지역에 신뢰할 수 있는 전력 생산을 제공하면서 탈탄소화 목표를 지원할 수 있다.
샌도우 레이크 에너지 컴퍼니는 1200메가와트의 초효율 천연가스 발전소 건설을 추진하고 있다. 이 발전소는 텍사스 리 카운티의 샌도우 레이크 부지에 위치하며, SLEC의 자회사에 의해 개발 및 소유되며 ERCOT 내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이 발전소는 2018년에 잃어버린 지역 경제 엔진을 재건하기 위한 중요한 약속을 나타내며, 전체 부지 재개발 이야기의 작은 첫걸음에 해당한다.
젬마 파워 시스템즈는 아르간의 완전 자회사로, 전력 산업, 특히 재생 가능 에너지 부문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EPC 서비스 회사이다. 젬마는 15 GW의 설치 용량을 포함하여 복합 사이클 및 단순 사이클 천연가스 발전소, 바이오매스 발전소, 태양광 시설, 풍력 발전소, 바이오 연료 공장 및 기타 환경 시설에 대한 폭넓고 포괄적인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아르간의 주요 사업은 전력 산업에 대한 건설 및 관련 서비스의 전체 범위를 제공하는 것이다. 아르간의 서비스는 천연가스 발전소 및 재생 가능 에너지 시설의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에 중점을 두며, 관련 커미셔닝, 유지보수, 프로젝트 개발 및 기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르간은 또한 완전 통합된 산업 건설, 제작 및 플랜트 서비스 회사인 로버츠 회사를 소유하고 있으며, 통신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SMC 인프라 솔루션도 운영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서 논의된 특정 사항은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회사의 최근 Form 10-K, Form 10-Q 및 기타 SEC 제출 문서에 명시된 위험 요소에 대한 주의 사항을 참조한다. 회사의 미래 재무 성과는 새로운 계약을 프로젝트 백로그에 성공적으로 추가하는 것, 계약 활동을 진행하기 위한 해당 통지를 수령하는 것, 회사가 확보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능력, 그리고 킬루트 프로젝트와 관련된 미래 손실을 완화하는 회사의 효과성 등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