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웨어(PHUN, Phunware, Inc. )는 제레미 크롤을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31일, 펀웨어는 제레미 크롤을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로 임명했다.이에 따라 펀웨어는 크롤과 비밀 유지 조건이 포함된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르면 크롤은 펀웨어의 부사장 및 최고운영책임자로서 근무하게 되며, 그의 급여 및 고용 혜택을 관리하는 고용주는 캐나다 회사인 오이스터 HR이다.
계약은 무기한으로 유효하며, 양 당사자는 언제든지 사유가 있거나 없거나 계약을 종료할 수 있다.다만, 크롤은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 최소 30일 전에 서면 통지를 제공해야 한다.
계약에는 크롤의 고용 기간 동안 및 고용 종료 후 1년 동안 적용되는 비경쟁 및 비유인 조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고용이 사유 없이 종료될 경우 비경쟁 조항은 3개월로 단축된다.
크롤의 연봉은 429,270 캐나다 달러(CAD)로 설정되었으며, 8,943.13 CAD의 서명 보너스와 연간 기본 급여의 20%에서 150% 사이의 목표 현금 보너스가 포함된다.
또한, 펀웨어는 크롤이 고용 계약 체결 후 60일 이내에 제한 주식 단위를 일회성으로 부여할 예정이다.이 제한 주식 단위는 별도의 수여 계약에 따라 구체적인 조건이 명시된다.
크롤은 2024년 6월부터 스위치 어드바이저리 그룹의 하청업체로 근무하며, 2019년부터 2024년까지 플랫폼 캘거리의 스타트업 자문 역할을 수행했다.
그는 카르턴 대학교에서 항공우주 공학 학사 학위를, 캘거리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펀웨어의 고용 계약에 따르면, 크롤의 고용이 '사유 없이' 종료되거나 '정당한 사유'로 종료될 경우, 그는 특정 누적 혜택과 함께 제한 주식 단위의 100% 즉시 가치를 받을 수 있다.
계약의 주요 조건은 고용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으며, 이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제출되었다.
현재 펀웨어는 크롤의 고용을 통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즈니스 전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크롤은 펀웨어의 비즈니스 목표에 맞춰 운영 전략을 개발하고, 성과 분석 및 모니터링을 통해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그는 펀웨어의 재무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예산 개발 및 비용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펀웨어는 크롤의 경영 경험을 통해 회사의 성장과 혁신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펀웨어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크롤의 임명은 향후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